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y favorites] 찬바람이 불면(不眠) 쉬(she) 생각나는 노래/ 짝퉁 불금

in #kr6 years ago

딥퍼플 기타소리는 역시나...
아침에 들으니 더 좋네요. ㅋㅋ

사랑이 어떻게 변하니?
뷰~~웅신에 격하게 공감하고 갑니다.

제이미님에게도 댓글을 달았지만, 제가 september 인가봐요. 헉헉...

시바피터님께 부탁을 하나 드릴까 합니다.
보니엠에 대해서 불금 뮤직을 한 번 부탁 드립니다.
제가 한 번 하려니 부족한 글 솜씨로 인해서...^^

이번 주에 제가 가는 사이트에서 보니엠이 가짜 였다는 서프라이즈 방송이 올라 왔길래 한 번 써 보려고 했는데 포기를 했습니다.

Sort:  

ㅎㅎ. 우와! 보니엠이 그렇게 탄생했던 거군요.

형님께서 원하신다면 쓸수는 있지요. 그런데 형님필체도 아주 좋기때문에 형님께서 음악과 함께 추억 토막을 깨알같이 삽입하시면 될거 같은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89.28
ETH 2615.5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