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XY] 증인 투표권 위임을 부탁 드립니다. (jcar 토큰으로 약 1$ 보팅 지원 합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오늘은 야구 이벤트 포스팅을 하기 전에 스팀 증인 투표권 위임을 부탁 드리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증인 투표권을 위임 해 주시면 스팀엔진의 PROXY token 을 드립니다.

이 캠페인은 연어님이신 @jack8831 님이 진행 중이며, 스팀의 생태계를 위해서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개인적으로 진행 합니다.

자세한 내용들은 연어님이 포스팅 하신 링크로 대체 합니다.

PROXY 증인 투표를 위한 후보 선출 등을 설명드립니다.

신청 방법은 아래에 있습니다.

증인 투표율을 끌어 올려 보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합니다.

  • 신청을 하시고 신청을 하였다는 멘트와 함께 댓글에 보팅을 원하는 포스팅 주소를 같이 남겨 주세요.

  • 스팀엔진의 jcar 토큰을 발행 하신 @jsquare 님의 보팅을 해 주십니다.

제가 일일히 확인하고 신청을 해야 보팅을 해 주니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습니다. 더불어 jcar 토큰은 스팀엔진에서 발행 하고 있고 300 jcar 로 (약 0.6 스팀) 으로 현재 약 1$ 보팅을 해주고 있습니다.

다만 하루에 3명 정도만 신청을 해야 보팅에 지장이 없다고 하니 제가 확인 후에 맨 위에 부터 하루에 3명씩 제가 신청을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가 있었으면 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시간 차 리스팀 해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연어님께서 포스팅 했을때 바로 임대했습니다^^ ㅎㅎ

말린사과님 덕분에 정보를 알았네요.저 했어요.^-^
https://steemit.com/actifit/@mimistar/--1554722834310

고맙습니다. 보팅 요청 해 놓겠습니다. (1)

고맙습니다. 보팅 요청 해 놓겠습니다. (2)

jcar 토큰 보팅합니다. / 스팀잇 생태계가 더 활성화되길 응원합니다.

저도 리스팀합니다. ^^

감사합니다.

위임은 예전에 했지만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zinasura/5ufctp-5-52

죄송하지만, 아직 지원 하지 않은 신규에만 지원 하고 있습니다.

기존 신청자도 해당될까요? ^^

죄송하지만, 아직 지원하지 않은 신규에만 지원 하고 있습니다.

네~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08.77
ETH 3191.8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