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22일 그냥 일상 - 일본 고교야구 고시엔 대회에 울려 퍼진 한국어 교가 -

in #kr3 day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오늘은 바다 바람이 불어서인지 건물 안 보다 밖이 더 시원 하네요.
아직 덥지만 가을이 오는 것 같습니다.

일본 고교 야구는 프로야구 만큼이나 인기가 있습니다.
특히나 전국대회인 고시엔 대회는 아주 유명 하죠.

이번 대회에서 한국계 고등학교인 교토 국제고 야구 팀이 4강에서 이기고 결승에 올랐습니다. 고시엔 전통으로 운동장에 승리팀 교가가 울려 퍼지는데 우리나라 말로 된 교가네요.

결승은 내일 23일 오전 10시라고 합니다.

한 번 보시면 좋겠네요.
유튜브 영상 링크 걸어 둡니다.

Sort:  

교가를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뉴스에는 초반만 나와서. 풀버젼 가사를 한번 찾아봤으면 좋겠는데..
잘 안나오네요.

유튜브에 앞 부분 있네요.
풀 버전은 못 찾겠네요. ^^

오잉 동영상이 비공개처리됐네요 ㅠㅠ 왜징;;

어쨌든 글로만 봐도 뭔가 뿌듯하네요 'ㅡ' ㅋㅋㅋ

그러네요.
MBC 껄로~~~

뉴스에서 봤네요. 괜히 기분 좋아지더이다.

그러게요.
일본 선수들이지만 한국어 교가라서 기분이 좋네요. ㅋㅋ

한국은 친일로 진절머리인디..경슬에서 잘하길바래봅니다~

우리는 나랏님도 일본인인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
고교생들 멋집니다 !!
MBC 말고는 다른 방송은 아예 방송도 안 하나 보내요
나라꼴이 어쩌다가 이지경 까지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88.14
ETH 2766.1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