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3일 코인 일상 - 이더메일, beoble, QnA3,grass 채굴 하기 -

in #kr9 month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비트가 급등을 하면서 에어드롭에 관심이 많이 가는 시기입니다.
스팀잇에서도 가끔 에어드롭에 관련한 프로젝트들이 올라오네요.

어제 제가 가입한 두 개 링크 걸어 둡니다.

그리 어렵지 않으니 시간 되실 때에 가입해 두세요.
혹시나 귀찮아서 안 했다가 대박 나면 속 쓰립니다. ^^


텔레그램과 비슷한 분위기의 Beoble 입니다.

먼저 링크된 사이트 접속하시고, 메타마스크나 다른 이더리움 지갑 연결 합니다.
https://beoble.app/

초대코드 입력란이 나옵니다.
현재는 초대코드가 없으면 사용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꼭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제 초대 코드인 e0b293bc-9da3-4088-a645-fce5eb6bd26c 를 입력하시면 되는데 선착순 10명 입니다.

이제 각종 미션 완수하시면 됩니다.

그나저나 Beoble 에 가입 한 스티미언 분들 팔로우를 해야 하는데 팔로우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

저는 스팀잇과 같은 banguri 를 사용했습니다.


이더메일 입니다.
그냥 가입만 하시면 됩니다.
이더메일 가입하기


QnA3 채굴입니다. 메타 마스크 지갑 연결하고 크롬 extension 다운 받으세요.

QnA3 채굴 가기


zkSync 의 공식 샤라웃 받은 GRVT 에어드랍입니다.
2명까지만 가입 가능 합니다.

GRVT 에어드랍 가기


지금 까지 3.5M 의 시드라운드 투자를 받은 Grass 채굴입니다.
아래 링크 통해서 가입하시고 크롬 익스텐션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컴이 켜져 있으면 채굴 됩니다.

Grass 채굴 가기

크롬 익스텐션 Grass 다운

뭐 하나라도 터지기를 바래봅니다. ^^

Sort:  

성투하셔요 형님

얼마전 까지도 많이 했는데 뭐 하나 받는게 없더라구요
뭘 엉뚱한 것만 해서 그런지 ㅎㅎㅎ
대폭발하는 상승장이 한번은 왔으면 좋겠습니다 청룡의 기운을 받아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3.07
ETH 2456.9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