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버거

in #kr7 years ago (edited)

FullSi.jpg
안녕하세요. 박하사탕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그림은 바로 두구두구 짜짠!!! 바로

빅 버거 입니다.

IMG_6071.JPG

척 보시면 아시면 아시겠지만 이건 보통햄버거가 아니라
엄청 큰 햄버거 입니다.

빅 햄버거 안에 들어있는 재료를 말하겠습니다.
10층 :빵
9층 : 스테이크
8층 : 치즈
7층 : 야채
6층: 치킨
5층 : 토마토
4층 : 스테이크
3층 : 베이컨
2층 : 치즈
1층 : 빵
이 있습니다.

오래 동안 그림을 올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입 찢어지겠네요. ㅋㅋ 맛은 있겠네요... 스테이크 두장이라니..

아무래도 납작 하개 만들어서 먹어야 겠내요 ㅎㅎㅎㅎ

왜 해쉬브라운은 없나요? (슬픔)

저는 해쉬브라운을 몰라요 ㅎㅅㅎ

헛 그런가요 ! ㅠㅠ 소고기 패티처럼 모양잡은 감자를 튀긴거랍니다! 무척 맛있어요 :D

한입에 넣기 너무 힘들것 같은데요 ㅎㅎ 어떻게 먹어야할지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 ^^

이햄버거는 그냥 장식품으로 놔야 돼겠는데요

헐..
박하사탕이닷!@!
하잉요
올만이네요....박하사탕
그동안 왜 안보이나 했어요...^^*

죄송합니다 그동안 너무 많은 활동을 안했죠 죄송합니다
ㅠㅅㅠ

죄송할 일 없어요~~! 꾸준히 활동해주셔서 나중에 돌아보기 좋은 추억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힘이 나네요 꼭 추억에 남께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그동안 여러번 왔다 갔단다.
아픈거 아니었지...?

빅 버거 정말 맛있게 요리를 해 놓았구나
또한 누군가에게는 멋진 꿈속에 집일지도 모르고
한편 스팀잇의 아름다운 구조 처럼도 보이는구나

난 박하사탕에 꿈이 서려 있는 그런 그림으로 보인다.

풍성하고 반듯하고 올곧게 자라는 너를 보는거 같아서 좋다.

오늘 너의 그림을 보니
기쁘고 고맙다.

저는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지내고 있어요 저야말로 항상 제 그림에 댓글을 달아주시니 감사합니다 😊

오랜만이다라는 느낌을 받았네요
잘 지내시는지 궁금했는데
포스트로만 접하니 건강하신지 궁금하네요

잘 보고 가요

P.S
한잎에 배어물지 못할 듯한 비주얼이네요 ㅋ

저는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햄버거는 100입정도 먹어도 모자랄 것 같은 햄버거 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30
BTC 65669.27
ETH 2668.58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