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 용사

in #kr7 years ago

FullSi.jpg

안녕하세요. 박하사탕입니다. 제가 소개할 그림은 불의 용사입니다. 지난번에 불의 기사를 그린 적이 있는데요. 이번엔 불의 용사를 그렸습니다. 그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짜짠~~ 어떠신가요?

IMG_3016.jpg

그림 설명을 하겠습니다. 처음에는 평범한 용사였습니다. 어느날 용사는 자신이 불의 능력을 가진것을 알았습니다. 그능력을 사용해보려고 했지만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점쟁이를 찾아갔습니다.
용사가 물었습니다. "불의 능력을 어떻게 쓸수 있습니까?". 점쟁이는 단 한마디만 했습니다. "노력해봐!" 그리고 점쟁이는 사라졌습니다.

점쟁이의 말을 믿고 용사는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안될꺼라고 얍보았지만 결국 성공했습니다. 이제 용사는 "불의 용사"라는 칭호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인기를 끌었습니다. 결국 아무리 어려워도 노력하면 된다는 것을 용사는 깨달았습니다.

그림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그럼 빠이 빠이~~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역시 점쟁이가 맞았다고 할 수 있을까요?

네 그렇다고할수있죠ㅎㅎ

Thank you for getting this out. @bakhasatang

멋진그림과 그에 걸맞는 스토리 네요.~ 오른쪽위에 스팀잇마크가 빨간색인것이 색다르고 인상적입니다. 잘봤어요~^^

칭찬 너무 감사해요

불의 용사...

이야기를 전개 해 나가면 어떻게 될까?
많이 궁금해 지는데 그림도 좋지만 스토리도 작가적 소질이 풍부하니 꾸준하게 노력하면 멋진 만화가가 틀림없이 되겠구나.

안녕 꼬마 친구

이야기를 전개 해 나가보는것도 좋겠어요 고맙습니다

잘 놀고 있니...?

네. 잘놀고 있어요. ^^

박하사탕님 반가워요! 저는 지금은 의사이지만, 어렸을적 만화가를 꿈꾼적이 있답니다. 지금도 만화나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취미로 하고있어요.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글보고 왔어요 의사라니!familydoctor님 포스팅을보고 건강 잘 챙길게요

불의 용사 ! 이글이글 타오르는 모습과 색감도 좋고 !!

반갑습니다 그리고 칭찬 너무 감사해요

그림 잘 보고가요.
아저씨도 어릴적 만화가가 꿈이었던 1인 이랍니다...^^

저랑 공통점이 많네요^^

교훈을 주는 이야기가담긴 그림이네요! 의미가 너무좋아요!

의미가 너무좋다니! 감사합니다

단컷 만화지만 스토리가 있어서 좋은데요.^^ 노력!!! 잠재된 능력을 끌어내기 위해 필요한 것!!! 지금 헬스장에서 운동 중에 본 글과 그림인데 힘이 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2864.56
ETH 2538.87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