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릭터를 그렸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FullSi.jpg

안녕하세요. 박하사탕 @bakhasatang 입니다. 제가 스티밋 시작후 첫 그림을 그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그냥 그려봤는데요. 생각보다 잘 그려지고 너무 귀여워서 이것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어때요? 귀엽나용?ㅇㅅㅇ

FullSizeRender.jpg

IMG_0858.JPG

머리위 꼭지하고 내모난 얼굴을 왜 그렸냐 하면요. 꼭지하고 내모난 얼굴이 귀여움을 더해줄것 같아서요. ^^ 머리위 꼭지에 새싹이 달려있는 캐릭터는 여자입니다. 머리위 꼭지에 스팀밋 로고가 있는 캐릭터는 남자입니다. 두 캐릭터 꼭지에 새싹을 넣지 않고, 남자 머리에 왜 스티밋 로고를 했냐구요? 왜냐하면 남녀차이가 안날것 같아서 입니다. ㅎㅎ

그런데 왠지 이 캐릭터들의 저의 영원한 캐릭터가 될것 같네요. 이름은 아직 못지었어요. 혹시 좋은 이름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 .
그럼 다음에 봐요~ 빠이빠이.

참, 이틀동안 댓글과 보팅해준 누나 , 형, 삼촌들 감사합니다.~~~

Sort:  

ㅎㅎ 캐릭터가 너무 귀엽습니다. 이렇게 정성들인 작품엔 항상 풀보팅을 해드려야지요 ^^

캐릭터 이름은 '스티미' , '스티모' 어떠신가요? 여자애는 스티미, 남자애는 스티모 ..ㅎㅎ

귀엽다니 고맙습니다 이름알려주신거감사함니당:> 풀보팅갑사합니다 저도 보팅했어요^^

KR 일일 Top10 랭크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좋은 글 잘읽었습니다. 업보팅하고 가요.

고맙습니다 저도보팅했어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한국의 비트코인 거래소는 사람이 몰렸을때 불안정한 모습을 보입니다. 아직 더 커야할 모양입니다.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6.14 / 3개 / 합계 : 18.42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고맙습니다ㅎㅎ

그림그리시는 분들이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 훌륭한 재능!!

감사합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그림이네요 :D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게요:)

가방에도 스팀로고가?!! 대문의 졸라맨들처럼 깨알같네요 ㅋㅋ
자세가 자연스러운 것 같아요~ 졸라맨으로도 움직임은 자연스럽게 표현 못하는 저로서는...;; 귀여워요 >_<

감사합니다.

그림 귀여워요ㅎㅎㅎ
아이디어가 어디서 나왔을까요? 부모님의 모습을 보고 그린 거 같은데요? 하하

그림에 아이디어는 제머리속에서나왔어요^^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박하사탕님의 그림을 보니 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3:-)
앞으로도 좋은 그림들 많이 기대할게요~

고맙습니다 다음에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이디어가 돋보이고 귀여워요
잘보고 갑니다

칭찬 정말 고맙습니다 보팅했어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