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다짐] steemit에 글쓰기 도전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it이라는 새로운 세상을 알게 되었다.

좋은 글을 올려주는 분들,
일상을 올려주는 분들,
정보와 소식을 전해주는 분들, ..
이곳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있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 좋다.

나도 이야기를 하고 싶다.
평소 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연구를 하며 논문을 쓴다.
회의를 하고,
가까운 사람들과 친교를 나눈다.

늘 이야기를 하면서 살고 있지만,
한편 못꺼낸, 못다한 마음 속 이야기들, 생각들을 정리하여
여기에 한번 적어봐야겠다.

※ 이런 다짐? 도전?을 할 수 있는 데에는,
@vimba님과 @pelexus님의 글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좋은글 감사해요~^^
팔로우하고 가도될까요 ^^?
(참지 못하고 먼저 해버렸네요..ㅎㅎ)
맞팔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셔요 ^^

더불어서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남겨볼께요.

1.팔로우를 먼저 50-100명한다

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

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

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

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먼저 다가가는걸 두려워마세요!!)

우와, steemit 신입생이 알아야할 정보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신청하겠습니다!

Cool, goodluck

Thank you! Good luck to you!

안녕하세요~ 저도 스팀잇을 시작한 지 얼마되지 않았네요~
서로 정보 공유하며, 팔로우하고 갑니다~ ^^

네~~ 반가워요!!!^^ 저도 팔로우 신청할게요! 새로운 세상을 알아가는 즐거움이 크네요!

스팀잇이 블로그와는 또 다른느낌이 들어서 저도요즘 푹빠져있네요~!
글 잘읽고 갑니다 ^^

맞죠? 저도 푹빠져있어요~~^^ 또 뵈어요!

안녕하세요~ 😍 @apink 입니다.
#kr-join 태그는 신규인원들의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입니다.
가입인사가 아닌 다른 내용의 포스팅에서 사용하고 계시다면 자제해주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R 태그목록 정리(2018-02-08) | myfan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005.68
ETH 2516.4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