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뉴비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로운 것에 도전하길 좋아하고 호기심이 많은 @bakeryc입니다.
1주일 전에 우연히 steemit에 대한 기사를 접하고 가입 절차를 밟았습니다.

처음엔 steemit으로 부터 승인메일이 오지 않아서,
피싱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잘 못 넣었는가 싶어 걱정도 했습니다.
오늘 마침 가입 승인 메일이 와 있어서 반가운 마음으로 들어와 보았네요.

많은 분들이 steemit에 글을 쓰고 소통하며, 새로운 뉴비들을 맞아주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부터 많이 설레네요!

반갑습니다.
여러분들고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고, 만들어가보고 싶네요.

열심히 배우고 활동하겠습니다..!

Sort:  

전 승인메일 오기까지 2주이상 걸렸어요...ㅋㅋㅋ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합니다 ^^

첫 댓글 받아보니 너무 신기하네요! 반갑게 맞아주셔서 고맙습니다!!^^

반가워요 ^^ 저도 가입한지만 오래되었지 시작한지는 몇일 안되었어요 ^^ 소통하며 지내요~

팔로워 하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릴께요

네! 반갑습니다. 우와! 작년부터 시작하셨네요!! 팔로우 고맙습니다. 저도 팔로우 신청합니다. 자주 뵈어요!

환영합니다. 저도 신입인데 잘 지내봐요~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고마워요! 미국에서 살다오셨네요..^^ 앞으로 좋은 글과 소식 많이 올려주세요..! 저도 팔로우 합니다..!! 자주 뵈어요!

반가워요, 저도 막 가입인사했는데 ㅋㅋ 바로 아래있는 글이에요. 자주뵈요. ^^

우와! 반갑습니다!! @heath19님 꼭 자주뵈어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다른 SNS와는 비슷하면서도 많이 다른 공간이지만 즐기면서 적응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화이팅!! 함께 성장해요!

@innovit님!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고마워요! 이곳이 어떤 곳일지 궁금해지네요..^^ 함께 잘 성장해가고 싶어요, 화이팅!!

당신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앞으로 화이팅!!!

@chameonggue님!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도 응원해드릴게요!!^^

반가워여!!^^자주놀러올게용!!

네, 반가워요!!^^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계시는군요! 관심가지고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놀러올게요~ 화이팅~!!

네, 화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27.54
ETH 2514.6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