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알게된 후..^^

in #kr7 years ago (edited)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ㅎ
아직도 스팀잇 분위기 파악하고있는 새내기 뉴비 @babyblue 에요^^
사실 제 주변엔 스팀잇을 아는 분들보다 모르는 분들이 더 많아서..과연 많이 활성화 되어있을까 궁금했는데...
스팀잇을 둘러보면서...여태 스팀잇을 모르고 있었던 제가 왠지 원시인이 된듯한 느낌마저 들더라구요 ㅎㅎ
정말 다양하고 많은 주제로 소통하시는 분들도 많고...그야말로 여기는 정보바다더라구요^^
요즘 저는...스팀잇 중독자처럼 매일 들여다보느라...
요즘 핸드폰을 손에 놓고있지 않답니다~ㅋㅋㅋ
다른 분들처럼 제가 글재주가 뛰어나지도 않고..뭔가 정공분야가 특출난것도 아니지만..
그냥 저는 저대로^^ 제가 표현하고 싶고 제가 생각하고 있는 것들을 기록처럼.. 글로 남긴다는 목표로 편안하게 다가가려구요^^그래서 팔로워나 보팅이 늘지는 모르겠지만...ㅎ 일단 새로운 공간에 재미를 붙인것만으로도 만족스러운편이라 ㅎㅎ 제대로 스팀잇을 즐겨보려구요^^
블로그도 인스타도 식상할때쯤 알게된 스팀잇^^ 접속하는데도 몇십분 걸리는 ㅋㅋㅋ컴맹이긴 하지만...
또 하나의 새로운 내 공간이 생긴거 같아 좋은거같아요 ㅎㅎ
그냥 주저뤼 주저뤼 스팀잇을 가입하고 난 후 제 느낌을 말하고싶어서 글을 올리게 됐어요^^
저와 같은 새로운 뉴비님들^^ 함께 cheer up!! 해요^^
저는 이 글을 끝으로..이케아를 다녀오려고 하는데...날씨가 꾸리꾸리 하네요..
미세먼지도 나쁘고..ㅜㅠ 언제쯤 나쁜 공기에서 해방이 될지...ㅎㅎ

여튼,,마지막 주말 다들 즐겁게 보내세요^^

IMG_8372.JPG

Sort:  

cheer up! @babyblue 같이 좋은글 써봐요~
맞팔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께요~~^^

하늘의 빛과 질감이 좋습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께요~~ㅎㅎ

저도 뉴비랍니다! 함께 커나가보아요 ㅎㅎ

반가워요^^ ㅎㅎ 뉴비 화이팅!!

벌써 주말이 끝나가네요 ㅠㅠ 출근하기 싫어라...

달콤한 휴식일수록 시간은 후다닥....ㅠ 털썩..ㅎㅎ

저듀 요즘 일어나면 바로 스팀잇 보고 자기전에도 스팀잇하는 생활을 하고있답니다ㅜㅋㅋㅋㅋㅋ같은 뉴비로써 공감되네요!!

침대에 누워서 스팀잇 하고있는...핸드폰 불빛사이에 비치는 우리들 얼굴이 상상되고...ㅎㅎㅎㅎ

작년에 가입해놓고 올해 초에 다시 돌아왔네요 ㅎㅎ 올해는 열심히 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76.23
ETH 2281.4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