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리즘을 꿈꾸며..

in #kr7 years ago (edited)

D99AD1C8-DB42-4F37-90F2-959BC4572940.jpeg

이사를 앞두고...
버리기에 집중하려고 하는데..
쉽지않다..
이것저것 뒤져보니 끊임없이 나오는 쓸데없는 물건들..
ㅋㅋㅋ 팔기도 애매하고.. 버리기도 애매하고...

이런저런 애매하다는 핑계를 대고 있는 내가 가장 문제인것을...ㅋㅋㅋㅋㅋ

미니멀라이프를 꿈꾸며..^^

9018C731-65C8-411D-9D44-72B82CCBDB85.jpeg

Sort:  

ㅋㅋ저도 얼마전에 이사를해서 너무나도 공감됩니다...정말 필요없는 물건이 어찌나많던지...! 처음에는 나중에쓸까 이래저래 생각하다가 나중에 버림의 맛을 보고는 왕창 내다버렸어요!!

오... 버림의 맛을 저도 느껴보고싶네요!! 뭔가 홀가분해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ㅎㅎㅎ^^

미니멀 라이프! 좋죠..
저희집도 미니멀라이프를 지향하는데.. 애들이 있다보니ㅠ
쉽지가 않네요.
좋은 정보 공유해욧.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께요ㅎㅎ

자신의 세계를 가진다.....멋진 말인것 같네요. 미니먼라이프를 추구하는데 짐은 자꾸 많아지네요ㅠ.ㅜ

그니까요...ㅠ 버린다 하고서...사고싶은 리스트는 왜 가지고 있는건지..ㅋㅋㅋ
그야말로 스뚜삣!!ㅋㅋㅋㅋㅋ

저도 이제 좀 버려야겠습니다 ^^

함께 미니멀라이프로 고고고^^

저도 미니멀리즘을 추구합니다
처음엔 뭔가 선뜻 버려지지 않더라구요.

나중에 필요해지면 어쩌지 혹은 이건 좀 나랑 오래된건데 버리기 아쉬운데 이런 생각들이요

그런데 막상 버리고나면 그것들 중 대부분은 생각도 안나더라구요.

글 잘 읽고 정성글에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ㅎㅎㅎ
위에 댓글에 버림의 맛이 있다고 하니..한번 느껴보고자 일단 노력해보려구요^^
화이팅~~ㅎㅎ

저도 얼마전에 이사 했는데, 지금이 기회입니다!!ㅋㅋㅋ 이사하고 나면 정신없어서 뭘 버렸는지 기억도 안나요. 정리할때도 훨씬 수월하구요. 저도 싹다 내다버렸지요!!

역시!! 이사가 기회인거죠??ㅎㅎㅎ
가볍게 갈수있도록 이번엔 기필코!!! 불끈!!!ㅎㅎㅎ

미니멀라이프를 위해 미니멀라이프를 위한 책을 사는 삶...ㅋㅋㅌㅋㅋㅌㅌ 정말 미니멀해지기 어려운 세상인 것 같습니다 ㅎㅎㅋㅋㅋ 괴테의 명언이 참 마음에 와닿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76.23
ETH 2281.4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