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요리 한 것들 + 스팀파워를 처음 올려봤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20170607_105805.jpg
시중에 파는 스파게티 면과 치즈 토마토 소스로 만든
싸고 맛있는 1500원 짜리 오븐 스파게티입니다.

66.png
크루통과 치킨너겟 샐러드입니다.
소스가 없어서 심심한 맛이네요.

33.png
폴로에서 처음 송금해서 스팀파워를 올려봣습니다.
벌써 엄청난 권력이 느껴지네요 ㅋㅋ

스티밋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걸 먹었는지 궁금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azathoth194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자도 한번 도전을...ㅋㅋㅋ

간단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ㅋㅋ

음식이 맛있어 보입니다. 현재 LCHF, 고지방식 다이어트를 하고 있거든요 ㅜ^ㅜ 그래서 저런 맛있는 스파게티나 빵 종류를 먹지 못하고 있어요. 그래서인가 더 맛있어 보입니다. 특히 스파게티!!

저는 스팀잇을 첨으로 가상화폐를 접해보는데요 이제 3일차랍니다. 폴로? 라는 곳에서 어떻게 하는지는 모르지만 스팀파워가 무슨 역할을 하는지는 조금은 알고 있어요. 엄청나게 강해보입니다.ㅋㅋ 사실 저정도가 얼마나 힘센지 감도 안와요! 여튼간 저녁에 맛있는 음식사진봐서... 배가고프네요! 좋은 저녁되세요!

아 그리고 팔로우하러 들어가니까 닉네임이 아자토스네요. 크툴루 신화 좋아하시나봐요! 개인적으로 판타지 SF 정말 좋아하고 인디게임을 개발하고 있거든요 ㅋㅋ 어떤 부분에서는 공통인 관심사가 있는 것 같아요!

네 방금 보트하러 들어가서 보니까
인디게임 개발자시네요 ㅋㅋ
저도 폰겜같은거 개발해서 광고 수입같은거 얻어보고 싶었는데

네 저도 아마 지방간이라서 운동이랑 저탄수화물식으로 먹어야되는데 ㅠㅠ
힘드네요.
아래 샐러드식단으로 한달은 먹어야 될까봐요

아, 너무 힘든 것 같아요. 저도 먹는 것을 워낙 좋아해서 특히 피자요.. ㅜㅜ 피자를 못먹어서 힘듭니다. 간간히 구운 치킨은 시켜먹는데... 고지방식을 하면서 이론을 공부해보면 탄수화물이 정말 좋지 않다는 것을 깨닫지만 맛있는건 전부다 탄수화물 덩어리인 것 같아서 힘들어요. 힘드신 다이어트지만 힘내세요... 건강한 몸을 위해서... 저두 힘내겠습니다.

면 완전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1500원짜리가 저정도 퀄리티면...대단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음식 만드는 포스팅을 많이 해야겠어요
제 글에선 코인관련글 빼고 반응이 젤 좋은듯..
맞팔 보팅 햇습니다

음식 좋지요 ㅋㅋㅋ저는 취미로 영상편집을 독학 해보고 있습니다.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519.16
ETH 3532.9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