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이 너무 이뻐요 💕

in #kr7 years ago (edited)

한복이 너무 이쁘지만 조선시대에서 사람들이 한복을 입고 어떻게 일 하고 놀고 다니는지 모르겠네용 ㅎㅎ 터키도 유스만제국대에서 똑같이 너무 화려하고 불편한 옷들 입었었어요 ㅎㅎ 어쩜 문화가 이렇게 비슷할까요? 역시형제의나라! ㅎㅎ

옷 17CC3B3A-379C-4D5B-BDBA-C18FD0272A42.jpeg

Sort:  

항복- surrender
한복- hanbok, Korean traditional clothes

오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한복이 정말 잘 어울리시네요,
서양 드레스 못지않게 한복도 참 아름답죠

한복은 다른 분위기가 있어요 그래서 매력적이에요 너무 아름다워요!!! 감사합니다 ^^

사실 입었던 옷은 일상 한복이라기 보다는 예복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fine robes 정도로 이해하면 될 것 같아요 !

저 역사적인 드라마 좀 봤는데요 여자들은 거의 다 이런 한벅을 입었던 것 같아요 ㅋㅋ 드라마라서 그런가봐요~

한복은 다른 나라 옷들과 다르게 우아하고 고운 옷 같아요.
공주님 같은 한복을 입으셨네요.^^
잘 어울립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예뻐요'0' !!!

감사합니다^^

최신글 살피다 한복이라는 글자에 끌려서 봤는데 한복이 참 잘 어울리시네요 ㅎㅎ 한복 색깔도 봄이랑 딱맞는 느낌이고, 너무 밝아서 소화하기 어려울 것 같은데 괜찮아보여요. 화사한 한복색처럼 꽃도 빨리 피어나면 좋겠습니다~

아이쿠 감사합니다 ㅎㅎ 저 핑크 너무 좋아해서요 이 색을 선택했어요 ~~ 봄꽃 곧 필것 같네요 ^^

한복이 너무 잘 어울리시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와우!! 힘내세요!!

한국어 정말 잘 하시네요 ^^
사극 속에 나오는 한복 고증이 얼마나 잘 되어 있는지 모르지만 , 우리가 현재 입는 한복은 아마 그 당시 입었던 스타일과는 차이가 있을 겁니다.
그리고 당시 시대에서는 지배 계급과 피 지배계급 (귀족과 평민 , 노예 등의 개념입니다.)의 위치에 따라 옷의 소재나 디자인 등이 다릅니다.
입으셨던 옷은 당시 시대로 치면 귀족 층이 입던 옷에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

저도 한복입은 지... 20년이 지난 것 같네요

어렸을 때 명절에 자주 입곤 했었는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89.28
ETH 2615.5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