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blog] Surprise Feature Release: Crypto Market Feed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예비 증인 @ayogom 입니다

이글은 @steemitblog에 올라온 Surprise Feature Release: Crypto Market Feed 의 글을 제 나름의 번역 및 해석으로 재 구성한 글입니다. 따라서 정확한 내용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원본의 글을 다시 한번 확인 해주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Sources : https://steemit.com/steemit/@steemitblog/surprise-feature-release-crypto-market-feed

오늘 우리는 "코인 마켓 플레이스 (Coin Marketplace)"라고 부르는 보너스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사람들이 steemit.com을 떠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 중 하나는 STEEM 및 기타 좋아하는 동전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사용자가 steemit.com에서 가격을 확인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Improving Steemit.com

지금 우리가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는 steemit.com을 개선하기 위한 로드맵을 개발하는 것입니다.이 중 하나의 구성 요소는 커뮤니티 코드 기여도를 더 효과적으로 통합하는 방법 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 동안 우리는 사용자에게 합리적으로 확신 할만한 기능을 사이트에 추가하기 시작했습니다. Steemit.com은 모든 종류의 다양한 crypto 프로젝트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의 중심 허브가되었습니다. @birdinc의 인용문은 "The Front Page of Crypto"입니다. 이제 사람들은 steemit.com을 떠나지 않고도 자신이 좋아하는 코인의 가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Just the Beginning

현재 Coin Marketplace 피드에는 STEEM, SBD, BTC, ETH 및 XRP가 있지만 다음에는 사용자가 피드를 클릭하여 상위 200 개의 동전을 나열하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생각합니까? 아래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The Steemit Team


여기서부터는 개인적인 코멘트입니다.


아침에 이 소식이 올라온 것을 보고 사실 저는 무척이나 짜증이 났습니다...
이유는 웹페이지 개선이라는 것인데, 예전에 스팀페스트3 에서 STEEM INC는 향 후 블록체인에 좀더 집중하기 위해 Steemit.com 에 대한 웹 개발은 busy 나 steempeak 같은 사이트에서 진행하게 될 것이라는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저는 그것을 보며, 아 그래서 Steemit이 아직 beta 딱지를 붙여놨구나, 하고 이해를 했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Steemit.com에 광고를 달기 시작 했습니다.

광고가 시작된 이후에, 웹페이지를 개선한다고 하는 것이... 마치 "페이지 체류시간" 위한 업데이트라고 보여집니다. 광고에서는 해당 페이지에 머무는 체류시간도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STEEM INC에서 뭔가 busy 나 steempeak 에게 주려고 했던 밥그릇을 다시 챙기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거기에 사실 지금 중요한게 웹페이지 개선이 아닌, MIRA를 마무리 하고 SMT에 집중하는 것이 필요 할 것 같은데, 물론 개발자가 다르다면 크게 상관은 없지만, 지금은 개선보다 밀린 개발 부분에 좀 더 집중을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iwifi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3시간 컷~ 되었네요!! 키위님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문제였어요! 오늘 좋은 꿈 꿀 수 있을 것 같네요.^^ 정답 유추할 수 있도록 길을 터주신 ayogom 님께 20스팀 드릴께요.

steemit.com을 떠나지 않고도 자신이 좋아하는 코인의 가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웃지요^^
그쵸! 웹페이지 개선이 중요한게 아닌데.... 에휴~

그러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왕 개선 할라믄 확실하게 개선해서..............................
카테고리나 좀 만들어줬으면 ㅋ

SMT 기반 프로젝트들은 탈 SMT에 대한 플랜은 준비를 해두셔야 할 것으로 여겨집니다. 이대로는 SMT가 언제 어떻게 도입이 될지 미지수가 너무 커져서 사업기반을 맞추기에는 언젠가는 한계가 올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의합니다 ㅎ SMT에 의존하면 안될 것 같아요.......... 에휴

sbi2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2님의 Weekly Upvote Report

...s-to-an-indie-game-developer-or-roundbeargames-or-hitmanchoi
ayogom | 7.26% | 19-03-25
j85063 | 6.95% | ohlmeyer-jigger-todays-...

증인투표했습니다.^^

아이공 ㅋㅋ 감사합니다 20스팀도 감사합니다 ㅎㅎ~_~

SMT는 어떻게 되어가나 정말 궁금하네요.
이런저런 토큰이 쏟아져나올수록 더 궁금합니다.

초기에 나오면... 혼란이 있지 않을까요 ㅎㅎㅎㅎ
즉시.. 적용하는 것 보다 좀차적으로.. 적용이 되어야 할텐데......
최소한의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서 ㅋ 헤깔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55 which ranks you at #9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3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37.47
ETH 3186.2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