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 컷~ 되었네요!! 키위님 축하드립니다~

in #kr-event5 years ago

또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일단 어려운(?) 문제로 탈모를 유발하고~ 두통까지 격게 한점 사죄드립니다! ㅎㅎ

키위님(@kiwifi)께서 초반부터 정확하게 답을 유추해 주셨는데...

포스팅을 찾아가는데 약간의 어려움을 겪으셨네요!!

4번.... 벌써1년! 즉 일년이란 시간이 지났다는 의미죠.

그래서 일년전 오늘!!

로사리아님의 2018년 3월 26일 포스팅을 찾아야 답을 낼 수 있는 문제였답니다!

시행착오는 있었지만... 이렇게 정답을~

키위님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좀 어려운감이 있었죠!! 다음엔 모두가 즐길수 있는 이벤트를 하도록 할께요!

오후도 모두 즐겁게 보내세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Sort:  

xHMIDAy1qkzNS.gif
감사합니다. 멋진 문제였어요! 오늘 좋은 꿈 꿀 수 있을 것 같네요.^^ 정답 유추할 수 있도록 길을 터주신 @ayogom 님께 20스팀 드릴께요.

키위님 추하추카요~^^

감사합니다요~~!^^

ㅎㅎ 좋은 꿈까지야...
아요곰님도 초반 잘 푸셨죠~ ㅎㅎ

로사리아 님을 몰라서 ㅋㅋㅋㅋㅋ 아쉽습니다!!!
한자씩 계속 고민 해봤는데 조합이 안되더라고요 ㅠㅠ
로즈를 장으로 생각하기도 했고 ㅠㅠ

헉! 로사리아님을 모르셨군요!! ㅎㅎ

로즈를 장으로...

이런걸 바라고 낸거죠!! 어렵게~ ㅋㅋ

앗 이래서 장미 댓글이 나온거였군요! ㅋㅋㅋ

재미있었어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와.. 형 쩔어

땡큐. ㅎㅎ

와~짝짝짝
대단들 하십니당~
아침에 이벤트 글 읽고 궁금해서 들려
봤는데..와아 키위님 아요곰님등 천재님들의
집합소가 스팀잇 인듯 해요..하하
오늘 노인님의 획기적 이벤트덕에
힐링,엔돌핀도 마악 쏟아집니당~~
즐거웠습니당~^^

즐겁게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비아나님^^ ㅎㅎ
그쵸? 진짜 대단한 분들 많은것 같아요!!

와, 이건 어마어마하네요. 키위님의 추리력에 찬사를 보냅니다. +_+

ㅎㅎ 대단한 분들 많으세요^^

이벤트 확인도 못했는데 3시간컷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왜 이제야 오셨나요?

그러게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ㅊㅋㅊㅋㅊㅋㅊㅋ @kiwifi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주사위 걍 함 돌려봐야징~! ㅋㅋ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luenge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5 이(가) 나왔습니다.
양재역 4번출구 강남베드로병원 from @glory7

이런건 한 300시간쯤 걸려야 정상 아닙니까?
너무 빠르신데요 ㄷㄷㄷ

ㅋㅋㅋ 부기님? 스티미언들을 너무 무시하는것 아닌가요?
능력자들 엄청 많아요~ ㅋㅋ

센스와 눈치가 없는 저로써는 맞추기 어려운 문제~ㅡ.ㅡ;;

키위님 댓글을 보고 맞추셨겠다 싶었는데, 역시나 였네요.
독거노인님 일주일 컷 이라고 하시더만... ^^

하여튼 대단하십니다.

에이~ 말만 그렇죠!! 일주일컷 내면 큰일나요! ㅋㅋㅋㅋ

ㅎ 아쉽네요.

윽...로사리아 님이었군요
트윈파파님 글에서 장미 찾다가 밥먹고 오니 끝났군요 ㅋㅋ

ㅋㅋㅋ 식사는 잘 하셨나요? 그럼 됐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