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 오는 날 만난 친절~

in #kr6 years ago

캄보디아에 계시는 군요
저도 3차례정도 다녀왔었는데, 다녀올떄마다 너무나 많이 변해서 새롭더라고요
너무나 친절한 사람을 만나 좋으셨겠습니다 ㅎ
한국에서는 과연 그럴 수 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Sort:  

ㅎㅎ 캄보디아에 살지 않아요. 캄보디아는 여행으로 놀러갔다 왔어요.^^
3번이나 갔다오셨군요. 캄보디아 참 좋죠..
저희 부모님도 또 가고 싶어하는 곳이에요.
캄보디아에 너무 친절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여행기로 쓴 내용이 아니라 다 쓸 수 없었지만 정말 고마운 분도 만났습니다.
설마 한국에선 안 그럴까요..ㅎㅎ

저의 경우에는 가족이 캄보디아에 살고 있거든요 ㅎ
봉사활동으로도 가보고, 그랬죠 ㅎ
너무 한국을 제가 ㅠㅠ 정없이 보고 있나봅니다
한국에도 좋은분 많은데 ㅎ 한국에서도 그랬겠죠~~

그러시군요. 가족이 외국에 살면 좋을 것 같아요.
일단 숙박비가 들지 않잖아요.ㅎㅎ
한국에도 좋은 분들이 많을 거라고 믿고 싶은 1인입니다.ㅎㅎㅎ

좋긴한데.... 여행 자주갈수있는 나라여야....ㅋㅋ
캄보디아의 프놈펜은... 자주 갈곳이 못되요 ㅎ
뭐가 없어서 ㅠ

오~프놈펜도 가봤어요. 프놈펜엔 별로 갈 데가 없더라구요.
이욘백화점에만 있었어요.ㅎㅎ 덥기도 하구.
편안한 밤 되세요. ayogom님!~~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8.53
ETH 3594.05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