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미 지적하셨군요. 저와 비슷한 시각에 발견하신 것 같은데, 제가 바빠서 늦게 포스팅했네요. 보상거절로 쓰셔서 이 댓글에 사의를 표하겠습니다.

아이고 감사합니다..
글 쓰는데 문뜩 저격은 돈이 된다는 글이 떠올라서,, 보상을 거절로 햇었네요

이런 걸 찾아내는 수고를 생각하면, 구성원들에게 일정한 사례를 받는 게 옳다고 봅니다.
커뮤니티에 기여하면 어떤 식으로든 고마움을 표할 방법을 열어놓아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게다가 이건 저격이라기보다 고발이라서 의미가 다른 것 같습니다.

제가 쓴 글이지만
한 개인을 가십거리 조롱거리로
만들어 수백명이 돌을 던지는
무의미한 흥미성 가십거리성 저격이 아닌
커뮤니티에 산재에 있는 문제에 대해

합리적인 비판을 제기하고
건전한 토론을 불러일으키는 저격이면

100불 1000불 받아도
저는 오히려
잘된 일이라고 생각하고
그 분을 응원할 것입니다.

제가 글 솜씨가 부족하여
의미를 제대로 전달하지 못한 점은
매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아닙니다 제가 의미를 정확하게 이해를 하지 못했을 수도 있고, 어짜피 선택은 제가 한것이니깐요

사실 개인적으로는 어제 밤 부터 위키트리를 향하는 글들을 보며 조금 불편하긴 했습니다 ㅠ
어쩌면 지금 그 담당자는 머리에 땀이 날 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 모든게 건강한 커뮤니티로 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Very nice post sir.resteem this post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528.94
ETH 2373.3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