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감사한 아침, 영국빵집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플랑크톤 @ayogom 입니다

어제 같은 아파트에 사시는 분께 연락이 왔습니다. 집에 있냐고? 언제오냐고?
저희는 어제 장흥을 갔었기 때문에, 나중에 집에 가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라고
연락을 드렸죠ㅎ

하지만 언제나 중요한 생각은 잠들기 전에 생각 나는 법.
침대에 누우니 스치는 생각 "아 연락안 드렸다.........."

아침 일찍 눈을 뜨고 연락을 드렸습니다.

image.png

짜잔~♬

이웃분이 어제 군산을 다녀오셨다고 합니다. 군산을 가신김에 임신한 제 와이프가 생각이 나서 빵을 사다주셨습니다. 크흑,, 감사합니다.

image.png

군산하면 생각나는 빵집은 이성당이지요, 하지만 군산 현지인들에게 추천이 많은 빵집은 영국빵집이라네요, 무려 1984년에 오픈한 유서 깊은 빵집이랍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흰찰쌀보리 빵이 무려 10개나 들어있습니다. 개별 포장도 참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요즘 빵값도 비싼데, 다시 한번 너무 감사하네요 ㅠ

image.png

팥이 엄청 들어 있는건 아니지만, 빵이 쫀득쫀득 하니 반죽이 참 잘되었네요 맛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2인 식구이기 때문에 다 먹을 수가 없어요 남은 빵은 냉장고로 들어가서 간식으로 한번씩 먹어야 겠습니다 ㅎ

아침부터 기분이 좋은 하루네요

우리 스팀잇 가족분들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홍보 라인

1. 광주 광역시 포스팅시 광주 광역시 태그를 부탁드립니다 ^^
태그는 kr-gwangju 입니다. 향 후 광주 광역시에 서식하는 스티미언분들과 밋업도 하고 소통하고 지내면 좋을 것 같아요!
kr-gwangju 사랑해주세요!

2. [뉴비지원 프로젝트] "같이하자 Steemit" 뉴비에게 스팀 임차비용을 지원해주세요
아래의 포스팅의 보팅을 이용하여 뉴비에게 500 스파 임차 비용을 지원합니다. 스파 임차를 통해 스팀잇의 보팅 및 소통의 재미를 주고자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클릭

Sort:  

오 군산에 이성당 말고 다른 맛있는 빵집이 있었군요
다음에 가면 한번 맛봐야겠어요.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네넹 요즘 이성당 줄은 너무 살인적이에요 ㅎ

오 팥빵도 있는데 이름이 왜 영국빵집인지 궁금하네요.ㅎㅎ 맥락없지만 영국에서 3년 살았었거든요 ㅋㅋ

ㅎ 제가 물어봤더니,,, 영국과는 관계가 없데요 ㅠ 다만 처음 오픈할때 (1984년)에 외국이름으로 상호명을 짓는게 유행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영국빵집이 탄생했다고 해요 ㅎ

근데 이 이야기가 생각나서 하나 링크 달고 갑니다 ㅎ
영국 축산 이야깁니다. 꼭 보세요 ㅎ

https://blog.naver.com/sik2gun/220308601364

오! 이성당만 알고있었는데 이런곳도 있었군요~ 구글맵에 저장해둬야겠어요 ㅎㅎ

이성당은 줄이 아주 기니깐....ㅋㅋㅋ 전 이제 이성당은 못 갈듯해요 길어도 너무 길어요 ㅠ

이렇게 좋은 이웃이 계시다니요 곰님 복받으셨네요^^
빵순이는 부럽습니다^^
저도 군산은 당연 이성당인줄요 ㅎ

하하 그렇죠 ㅎ 예전에 아파트 동대표도 하고 그랬거든요 ㅎㅎㅎㅎㅎㄹ 오지랍이 넓어서 그런가봐요 ㅎ 영국빵집도 꼭 들려보세요. 저도 어느덧 빵돌이가 된것 같습니다 ㅎ

오오 동대표👍👍
저같이 안 나서는 사람만 있으면 안돌아가지요.
오지랍도 적절히 필요합니당^^

에휴 어쩌다 보니 ㅋㅋㅋ 새아파트 입주하면서 으쌰으쌰 했더니 ㅎ

먹고 싶다...군산은 빵 특화 지역인가요?! 영국식 빵은 아닌데...어쨌든 맛있겠네요ㅠ

유명한 빵집이 많은것 같아요
왜일까를 생각해보면 일본의 영향일 것 같기도 하고요 ㅎ 영국하고는 관계 없다고해요 ㅋㅋ 오픈할 당시에 외국이름으로 이름짓는게 유행했을뿐....

군산이 그렇게 먹을것이 많다고하는데, 한버 가보고싶네요~

중국집 빵집이 특히나 유명하고.... 볼거리도 참 많아요 ㅎ 한번 다녀오보세요 오후에는 전에 다녀왔던 매운 짜장면 지린성을 올려볼까요 ㅎ

이웃간 정이 많으시네요. 갑자기 빵 땡기네..ㅋ

빵 참 좋아요 ㅎ 가격이 너무 사악해지고 있어서 그렇지요 ㅠ

오호.. 저는 영국가신줄알고 왔는데 군산 빵집이었군요 3~4개월전에 군산에 갔을 때 이성당이 그렇게 유명하다고해서 두손이 무겁게 빵을 엄청나게 사온 기억이 있는데 참 맛있었습니다. 근데 현지인이 더 추천한다는 것은 더 맛있다는 건데.. 언제다시 갈지는 모르겠지만 가면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ㅋㅋ 이성당은 잠심에 생겼는데 더 유명해지면 서울에도 오겠지요? ㅎㅎ

그쵸그쵸, 유독 군산에는 유명한 빵집이 참 많은것 같아요
가면 줄도 엄청나게 길고,,, 그냥 가까운 빵집에서 먹는게......ㅋㅋㅋㅋㅋ
저희 지역 베비에르도 엄청 맛있어요!! (깨알광고)
나폴레옹 빵집 출신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진 않고... 운영하는 가게 ㅋ

옷 어디 지역이신가요 ㅋㅋ 저도 솔직히 입맛이 평민이라 항상 맛집과 평범한 집을 그다지 구별못하는데 이성당에서 먹었던 빵은 파리바케트나 뚜레주르 이런곳과는 확실히 다른 매력이 느껴졌었어요 ㅋㅋ 특히 팥크림빵! 정말 맛있었는데 베비에르에는 특별한 빵이 있나요 ?? ㅋㅋ

광주광역시 입니다 ㅎ

https://steemit.com/kr/@ayogom/4c7ch

포스팅도 한번 했었어요 ㅎ 맛있는 빵은 각자 취향이 다름으로 마음껏 시식해보시고 사가시는 걸로 ㅎ

오호.. 군대 동기 만나려 마침 광주광역시 가려했는데 꼭 가봐야겠네요 ㅋㅋ 두근두근

오오오
한번 들러보세요 개인적으로는 제가 자주가는 첨단쪽을 추천해드리고 싶지만 일정상 루트 맞는 곳으로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

후후 그냥 싹다 갔다와보겠습니다 ^^

저....두 광주인데 어찌 앙되까요ㅋㅋ
좋은 이웃을 두셨네요~부롸요

ㅎㅎ 친하게 지내다 보니 이런일도 있네요 ㅎ 저희도 김치같은거 나눠드리곤 합니다 ㅎ

우오..요즘 이러한 이웃이잇네요..
살기좋은동네에 사시네여ㅜㅜ

이웃분들과도 이야기 많이 하고 ㅋㅋ 친하게 지내면 뭐 ㅋㅋㅋ 다 사람 사는 곳이니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0.85
ETH 2463.74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