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소] 광주의 떠오르는 빵집 "베비에르"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플랑크톤 @ayogom 입니다.

내 고향을 소개합니다. [내고소] 오늘은 광주광역시에 유명한 빵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보통 광주 빵집하면 유명한 곳이 "궁전제과"입니다. 궁전제과의 경우 유명한 것이 케이크, 공룡알빵 등 이 있는데, 사실 요즘 광주내에서 핫한 빵집은 따로 있습니다.
image.png

베비에르

2010년도 오픈해서 무섭게 세력을 확장하고 있는 빵집입니다.
image.png
(제가 방문한 지점은 리틀 베비에르라고 해서 베비에르에서 10년이상 근무하면 오픈할 수 있다. 따라서 베비에르와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어짜피 비슷해요 (소근소근) )

베비에르 대표는 "마옥천" 대표님으로 최근에 장사의 신등 여러저기 유명세를 많이 타고 계시네요 서울의 유명 빵집 "나폴레옹"에서 빵을 배워오셨신 분이라고 하더라고요,

광주 여기저기 많이 있으니 오시면 꼭 본점을 가실 필요는 없습니다. (전 본점이 별로였어요)

image.png

image.png

image.png

이 빵집의 특징 혹시 보이시나요?
맛도 맛이지만 시식 빵이 많습니다. 눈치 보지 않고 빵을 시식해보고 빵을 사는 구조 입니다.

항상 배고픈 마음으로 빵사러 가서 빵도 사고 배부른 배를 이끌고 갑니다.

광주 오시면 여러가지 시식 해보시고 빵 한봉다리 사서 가세요 ㅎ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80

Sort:  

어제 리스팀 @감사해 ㅋㅋ 용ㅋㅋ 역시 빵집은 잘되려면
영어로 지어야하는건가요ㅋ

오매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빵은 참 맛나요

@ayogom 님 글에서 빵냄새가 솔솔~~
ㅎㅎ 한바퀴 시식만 해도 배부르겠어요~
아~ 빵먹고 싶네요..

맞습니다 ㅋㅋ 그래서 배고플때도 종종 애용합니다

시식빵이 많은 집은 백이면 백 다 맛있는것 같아요! 자신감의 상징이랄까 ㅎㅎ

자꾸만 빵을 더 집게 됩니다.....

오 빛깔부터 맛나보여요!!!

우왕 빵순이 눈돌아가게@.@ 장난아니네요

빵 값이 비싸져서
삿는데 맛 없으면 슬픈데 다행스럽게도 ㅋㅋ 맛보고 사면되서 좋아요

나폴레옹 빵 너무 비싸요~
광주 빵은 어떤가요??

요즘 많이 비싸졌어요 ㅠㅠㅠㅠ 3000원 넘는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ayogo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흥분되는 @ayogom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멋진 @dmgpol09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흥분되는 하루 보내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아,,빵,,,킬러인 제가 광주를 간다면 저긴 꼭!!!들려보고싶네요
빵에 자신이있다면 시식을 두는게 인지상정 !!
지금 딱 먹고싶은 시간이네여 ㅠㅠ

여기 오징어먹물빵 (저번 그까맣고 노란빵) 맛있어요 (속닥속닥)

맛있는 빵의 구수한 냄새가 여기까지도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ㅎㅎ

제가 광주에서 젷 좋아하는 빵집입니다 빵돌이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218.49
ETH 2445.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