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노드의 Feed price 기능을 복구 했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예비증인 @ayogom 입니다.
보통 증인이 하는 중요한 역활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블록 생성을 통해 스팀 체인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도록 하기
  2. 스팀 가격을 결정하기

이번에 2번인 스팀 기능을 결정하는 부분에 문제가 생겼었습니다. 바로 거래소 API가 변경되어, 한동안 제 노드가 스팀 가격을 업데이트 하지 못 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각 증인의 가격 정보를 모아서 스팀 내부의 가격을 결정하기 때문에 지금 같은 상승장에서는 빠르게 가격정보를 업데이트 해서, 내부 가격을 조금이라도 올려야 헤어컷이라든지, 보상이 조금이라도 늘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조치를 했습니다.

현재 제 노드는 비트렉스, 바이낸스, 후오비, 업비트, 폴로닉스 거래소의 가격을 30분 가격을 가져와 그 평균으로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스팀 활동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감사합니다!!

뭘요... ㅋㅋ 열심히 해야죠... 흑

아요곰님의 빠른 업데이트 늘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할꼐요 ㅎㅎ
요즘 너무 스펙타클하네요... 어떻게 될런지...

박수를 보냅니다.
건승하세요.

감사합니다. 문제가 없도록 잘 관리 하겠습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문제가 없도록 잘 관리 하겠습니다 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여~~ 디클과 함께 응원 해여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되시길 바랍니다 ㅎ

열심히 하시네요

이왕 시작한거 ㅋㅋ 열심히 해보려고 하는데 ㅋㅋ 사실 생각보다 시간투자라든지 어려움이 있는건 사실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

열심히 증인활동 하시니 20위내 증인 되실거라 봅니다.
그땐 전업증인 하시겠죠? ㅎㅎㅎ

풀봇 & 리스팀 으로 응원합니다~

으헉,, 20위라니... 꿈같은 이야기네요 ㅎㅎㅎ
세상의 블록체인의 관점이라든지,,, 시각이 좀 달라진다면 ㅋㅋ 전업 증인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

전업증인 하시면서 댑하나 운영하시면 딱 좋으시죠~ ㅎㅎㅎ

노고가 많으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582.29
ETH 3267.43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