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소] 광주 야시장 "대인시장"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를 플랑크톤 @ayogom 입니다.

오늘은 광주 광역시 동구의 대인시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인시장은 제가 생각하는 광주 내 야시장으로는 가장 성공한 시장으로 생각 됩니다.
현재는 오색찬란이라는 주제로 야 시장이 열려 있습니다.




대인 야시장은 매주 토요일 늦은 7시부터 11시까지 진행이 되고요 시장 곳곳에 이것저것 볼 거리를 많이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덕분에 남여노소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그런 야시장입니다. 그럼 한번 보러 갈까요 ~




이렇게 시민들이 참여 및 관람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체험 공간도 당연히 있는데, 사진이... 어디있을까요 ㅠ

그리고 다양한 볼거리!



그리고 야시장의 꽃은 먹거리죠!!





대인시장이 원래 유명한 것들이, 다른 포스팅에서 언급 했던

  1. 국밥 국밥은 이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 클릭]
  2. 횟집
    횟집이 사실 왜 유명한지는 모르겠는데, 횟집들이 모여 있습니다. 덕분이 저렴한 가격에 회를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야시장에서도 저렴하게 팔아 줍니다.

야시장 내에 맥주 및 막걸리를 즐기는 분들도 엄청 많아서 아마 광주 야시장에서 분위기를 느끼기엔 가장 이곳이 좋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도 있습니다. 그래서 가족끼리 함께 하기도 좋은 곳이랍니다.

위치.

대인 시장 (https://daeinmarket.modoo.at)
주 소 : 주소 광주광역시 동구 대인동 310-9
[출처] : https://blog.naver.com/byeoljang


홍보 라인

1. 광주 광역시 포스팅시 광주 광역시 태그를 부탁드립니다 ^^
태그는 kr-gwangju 입니다. 향 후 광주 광역시에 서식하는 스티미언분들과 밋업도 하고 소통하고 지내면 좋을 것 같아요!
kr-gwangju 사랑해주세요!

2. [뉴비지원 프로젝트] "같이하자 Steemit" 뉴비에게 스팀 임차비용을 지원해주세요
아래의 포스팅의 보팅을 이용하여 뉴비에게 500 스파 임차 비용을 지원합니다. 스파 임차를 통해 스팀잇의 보팅 및 소통의 재미를 주고자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현재 이벤트 중!!!

클릭

Sort:  

역시 야시장의 꽃 하면 대인시장 아입니까 ㅋㅋ

그라죠잉 ㅋㅋㅋ 광주 야시장은 별장이죠 ㅎ

ㅋㅋㅋ 아따 광주도 먹거리 볼거리가 허벌라게 많당께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요즘 지자체에서 전통시장 살리기에 많은 예산을 투입하는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전통시장을 이용해 주었으면 좋겠네요.. 회는 정말 싸네요^^

이번에 안양 갔을때도, 옆에 야시장 선정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잘하는 정책 같아요 전통시장에 대한 활성화가 잘되고 그곳에 젊은 CEO들도 많이 나오고 ㅎ

다큐3일에서도 본 거 같아요.
언젠간 가보리라 다짐해봅니다~^^

꼭 와보세요 토요일밤을 잊지마시고 ㅋㅋ 저는 저번에 금요일 밤에 가서 국밥만 먹고왔네요 ㅎ

주차는 편한가요~~?

역시 야시장의 꽃은 먹거리죠... 정말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이는게... 함정....ㅠ.ㅠ.. 다이어터에겐 너무나 힘든 곳이네요

밥먹고 가서 ㅠ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ㅠ
아이스크림만 한번 냠냠

와...야시장의 진리를 보여주는...

야시장은 제가 가본곳!!!(몇개없음)
중에 제일 좋아요 ㅋㅋㅋ

요즘 시장들이 변화를 주고 있는것 같아요! 목포에도 남진?야시장이던가 있더라구요!

오호! 다음에 소개해주세요 ㅎ

와우-- 야시장 너무 좋아해요~ 전라도 가면 항상 광주까지 올라갈 힘이 없어 돌아가곤 하는데 한번 시간 내야겠네요

하루쯤 쉬었다 가세요 ㅋㅋ 근데 광주 크게.. 볼것이.. 없어보이기도 ㅠ

오호홋 여기도 찜~ㅎㅎ

여기는 강력 추천입니다 ㅎ

정말 멋진 야시장이네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

여기는 괜찮아요 !!! 시장도 크고 ㅎ 볼거리도 많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931.86
ETH 2639.37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