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 스팀프레스 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예비증인 @ayogom 입니다.
올해의 하고 싶었던 버킷 리스트중 하나가 웹페이지를 만들어 보고 싶다는 것이었습니다.
하고 싶은것 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 하나는 증인 소식 알림과 스팀잇 가이드를 만드는 것 입니다.

먼저 첫번째는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스팀잇의 불편한 부분중 하나는 정보사항을 직접 찾아 다녀야 합니다.
공식 블로그를 팔로우 해서 소식을 받더라도, 피드에 글이 늘어나서 해당 내용을 확인하지 못 하는 경우가 부지기수 입니다. 또한 지난 공지에 대한 글을 찾기 위해서는 불편 부분이 상당히 있습니다. 저 역시도 그러한 부분을 줄이기 위해 포스팅을 하기도 하지만, 그역시도 결국 묻혀버리는 상태가 되어버렸습니다.

따라서 워드프레스 + 스팀프레스의 웹페이지의 도움을 받아 지속적으로 표시 될 수 있는 부분을 만들고자 합니다.

두번째는 보다 체계적인 스팀잇 가이드를 만들고자 합니다.
스팀잇 가이드가 책으로도 출판이 되고, 많은 글들이 올라와 있지만, 매번 해당 포스팅을 찾아다니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묻혀버리는 노하우가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그러한 노하우 및 사용방법에 대한 글을 웹페이지에서 정리를 하고자 합니다. 물론 이미 유사한 사이트가 많지만, 보다 정리하여, 스팀잇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까 합니다.

워드프레스라는 것을 이제야 처음 시작해보기 때문에 테마 선정부터 시작해서 고민이 많습니다만, 틈틈이 열심히 만들어서 쓸모가 있는 것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cyberrn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yberrn님의 [희망간호] 스팀잇기반 간호대 동아리 [ㅅㅜㅈㅓㅇㅈㅜㅇ]

...삼촌
  • 스팀잇 기반 동아리를 대학에서 운영하시는게 꿈이셨다며 조원해주시고 교육까지 해주시겠다는 ayogom촌
  • 계정 생성 후 운영걱정까지 해주시고, 파티코에 사진 여러장 올리는 법을 알려주신 kgbin...

    늘 생각하고 실천하는 아요곰님이시네요.
    아요곰님의 최고의 장점이십니다.^^

    이렇게 하면 나중에 신규 가입하신 분들에게 가이드로 해서.... 댓글 달아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
    예전에 주노님이 RC 관련해서 언급 주신게 이렇게 커졌어요 ㅋㅋ

    댓글로나마 응원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물로 보답 하겠습니다 ㅎ

    와우!! 응원합니다 ~ 아요곰님.
    근데 스팀프레스가 beneficiary ? 이부분 많이 떼어간다고 들었던거같은데 ;; 아닐수도 있습니다 ^^

    맞아요 ㅋㅋ 무려 15%를 떼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고민이기도 합니다 ㅋㅋ 그냥 2번쓸까!! 어짜피 복/붙인데!

    응원드립니다 도움을 드릴수는없지만 응원은 열심히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머릿속에 있는걸 정리하고... 꾸미는게 일이네요 ㅠ

    저도 관심이 갔었는데 ㅠㅠ
    운영비 등이 궁금하네요

    일단 워드프레스가 처음이라 ㅋㅋ 저렴한... 곳을 찾아봤습니다.
    https://www.iwinv.kr/account/web_host.html

    하루에 10원 / Day 트래픽 무제한 입니다 ㅎ

    역시 멋지십니다~ 예비증인이시지 증인으로 올라 설 날이 조만간 올 듯 합니다 ‘준비된 일하는 증인이 되라’ 실천 하시는거 같아 보기 좋습니다 ~ 항상 에요곰님을 응원 합니다^^ 힘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 증인까지 너무나 멀고 험난한 길이네요 ㅎㅎㅎ 사실거기까진.. 잘 모르겟어요 ㅋㅋ 그냥 재미있어서 활동 하는것 같아요 ㅎㅎ;

    오호! 결과물이 몹시 궁금해지는데요^^ 화이팅입니다~
    기대할께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ㅋㅋ 스팀잇 공부를 다시 해야겠어요 ㅎㅎ

    정말 고맙습니다 미리~~^^
    화이팅

    넵 사이트에서 홍보 되면 좀더 편리할 것 같아요 ㅎㅎ
    스팀잇에서는 카테고리를 지원해 주지 않으니깐요 ㅠ

    정말 고맙습니다 미리~~^^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