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자! 이제 게임을 시작해보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ayogom 입니다.
최근에 스팀몬스터가 알파카드 매진 및 킥스타트 75K 이상 판매됨으로 뜨거운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도 오픈되어야 했지만, 늦어짐에 따라 일부 유저들에게는 불만이 나왔는데요, 사실 이미 베타 테스트 게임은 진행중이었습니다. 계속 여러 플레이어들로 부터 유투브를 통해 영상이 공개되고 있었는데요, 저도 그 테스트 게임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참여 조건은 디스코드의 MAVERICK 맴버입니다.
Maverick 맴버의 경우 스팀몬스터의 팩을 500팩 이상 구매한 맴버에게 주어지며, 매일 요청할 수 있는 보팅도 무려 50%나 받을 수 있습니다!

어제 그 소식을 접하고 부랴부랴 게임 개발자인 @Yabapmatt 에게 디스코드로 연락을 하여, 접속을 하게 되었습니다.

image.png

상단에 보면 BATTLE! 메뉴가 생긴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게 게임에 접속을 하게 되면 현재 "PRACTICE" , "RANKED" , "CHALLENGE" 항목이 있습니다.

image.png

"PRACTICE" : 랭킹에 영향없는 연습 게임
"RANKED" : 랭킹전!
"CHALLENGE" : 친구와 함께 하는 게임 ( 현재 미지원)

아, 현재 카드가 만렙이 없어서 걱정이시다고요? 걱정 마세요 테스트 넷에서는 모두가 만렙입니다.

image.png

레전드리 등급의 카드들이 모두 만렙(4) 이네요.
이렇게 하면, 게임을 즐길 준비가 완료 되었습니다.

"RANKED" 을 선택하게 되면,
image.png

먼저 SUMMONER 을 선택하고 MONSTER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BATTLE! 를 누르면

image.png

팀 매칭을 통해서 상대를 찾게 되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함께 게임을 즐겨주신 @floridasnail 님 감사합니다.
3판을 했는데, 제가 2판 지고 저 한판 이겼습니다 ㅎㅎ 이긴 경기로 업로드~

게임을 몇판 해봤는데,
시작하기전에는 벌떼 전략이면 이길 수 있겠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혹시 보고싶은 팀 경기 조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가 해보고 동영상으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자 그럼! 게임을 시작해 보지


카카오톡 대화방 : https://open.kakao.com/o/g1MCypW
텔레그램 스팀몬스터 전략방 : https://t.me/steemmonster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steemit2



B787046A-0717-4826-B917-C439FED168A2.gif

Sort:  

저도 게임을 해보고 싶은데, Maverick 멤버가 아닌게 아쉽네요;;
궁금한 덱을 생각해보고 부탁드려보겠습니다~!

남겨주세요 ㅋㅋ 제가 대신 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하고싶뜨아

생각보다 중독성이 있습니다 ㅠㅠ

이긴 한 판으로 업로드 ㅋㅋㅋ 플로리다 달팽이님 고수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수심 ㅠ 자꾸지고 있습니다 ㅠㅠ

캬........역시 고수셨어..............배틀...해봐야겠네 ㅋㅋ

해보고 싶네요. 그러나 아무래도 다른 사람들의 승수 올려주는 좋은 표적으로, 좋은 사람으로 남을 거 같지만요.

Posted using Moitto

아닙니다 ㅋ ㄷ ㅏ비슷할껍니다.... 너무 고수 위주로 가면,, 게임이 망할 수 있기 때문에
아마 등급을 조절 하지 않을까요? 다른 게임처럼요 ㅎ

스몬을 해볼까?.... 고민 고민해서 검색 하고 깔아 보려 준비만 하다 결국 안하고 반복... 감당하지 못할것 같아 지금은 수면 밑에서 고민중 입니다^^:
겁나네요
스팀 고래의 꿈.jpg

ㅎㅎㅎ 나중에 정식으로 풀려도 할만 하지 않을까요 ㅎㅎ

하라고 해도 못할 일인
뭘 갔다 붙이는지도 모름답니다.
ㅋㅋ 이제 공부해야줘

카드만 클릭해주면 됩니다 ㅋㅋㅋ
지들이 알아서 싸워주니 편하고 좋아요

철저하게 자본주의 게임이군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테스트니,,,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자본주의 힘을,,,,

feelsogood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steemmonsters] #8 베타팩 투자 500팩.. 골레는 없구나 !! _181002

...ㄷㄷ
더 있을지 모르지만, 나는 내가 알기로 kr 커뮤니티 내에서 증인 clayop, asbear, koinbot.. 이 형들 있어서 추천해줬었고
그리고 스몬방에서 본 ayogom snackplus 이 형들도 증인 추천해줬어

오호 카드끼리 몸빵하면 방패가 먼저 줄고 멀리서 공격던진건 하트가 주나봐요?

네 맞습니다 근거리랑 원거리는 방패먼저
마법 공격은 하트가 먼저!!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02 which ranks you at #1088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8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56.51
ETH 2300.0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