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1-24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1-24 목요일


  • 한동안 일기를 올리는 시간을 좀 바꿔야곘네요. 저녁엔 영어공부를 하고... 아침에 쓰는걸로....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안전운전

오늘 무려 9여시간을 운전해서 서울까지 다녀왔다. 당일 출장으로는 최악이다 ㅋㅋㅋ 피곤하고 남는것 없고 ㅠㅠ 그래도 그 긴 시간 고속도로에 있으면서 사고 없이 무사히 다녀 올 수 있어서 감사하다. 그래도 또 가고 싶진 않는 출장이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영어성적

출장 중에 진급 관련 어학 성적 제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는데, 시간이 참 빠르다. 4월 전까지는 성적을 제출 해야 한단다. 그럼 앞으로 약 3번의 시험이 남아 있다. 모두 응시해서 가장 높은 점수를 내야겠다. 하.. 언제 시간이 이렇게 흘렀는지. 당분간은 영어 공부에 집중 해야겠다.

3.내일의 할일

토익 접수 및 다시 스타트

Part 2. 육아일기 (D+240) ‍‍

안녕 라하야~, 아빠가 어제도 늦게와서 많이 못 놀아줘서 미안해, 요즘은 원인을 알 수 없게 우는 경우가 있더라 어제도 아빠가 분명 잘 놀아줘서 잘 있었는데 갑자기 울어서 당황스러웠단다 분명 너도 뭔가가 불편한 것이 있어서 울었겠지? 너가 울지 않도록 노력할께 사랑해~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오늘의 일퀘 결과물

너무 평범하다... 그래도 일퀘하기 쉬운 팀이 나와서 비교적 쉽게 완료했다. 교육땐 역시...게임....ㅎㅎ
교육 내용이 별 도움이 안되는거라.... 스몬만 열심히 했다ㅋㅋㅋㅋ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9..9시간...
고생 많으셨네요ㅠㅠ

시골 살다보니 ㅋㅋ 걸리가 장난아니네요!!

토익시험공부 화이팅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후딱 시험 보고 ㅋㅋ 다른부분에 신경쓰고 싶어요 ㅎ

워.....9시간 개피곤 ㅠ

휴..... 비행기 타고 다니고 싶네욤

담에는 기차타고 오세용~ 안전운전이 최고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 경비 절감으로,,,
여러명이 가면 차를 가져가는걸로 ㅠ

아~~ 영어공부
직장에서도 공부라니 요즘 직장인들 참 힘들어요.
아빠 노릇도 쉽지는 않습니다. ^^

라하가 점점 또렸해져 갑니다.

요즘 진급하기도 쉽지 않네요 ㅠㅋㅋㅋ
그래도 잘 되지 않겠습니까 ㅋㅋ 열심히 공부 해야죵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898 which ranks you at #9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834.02
ETH 2696.36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