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10.06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10.06 토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clayop 님의 증인 투표

스몬을 즐기고 있는데, 갑작스럽게 @clayop 님께서 증인 투표를 해주신 것을 보았다. 나를 지지해준 모든 사람에게 감사하지만, 현 상위 증인의 투표로 인해 단숨에 70위 증인까지 올라설 수 있었다. 뭔가 잘해야 겠다는 부담감이 들지만, 잘하면 되는거다. 이 자리를 비뤄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image.png

태풍으로 인해 비행기가 2번이나 결항되었지만, 무사히 광주에 올 수 있었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술은 좋은게 없다 ㅠ

어제 먹은 술에 의해 약간 힘든 하루였다 ㅠ 왜먹었을까 그놈의 술을 ㅠㅍㅜ

3.내일의 할일

무안에 두고온 차 가질러가기, 큐레이터 보상 툴 만들기 ㅋ

Part 2. 육아일기 (D+129) 👨‍👩‍👧

안녕 라하야, 아빠가 이틀만에 와서 그런지 라하가 아빠 보자 마자 울음을 터트리더라, 엄마는 아빠를 잊은게 아니냐고 했지만 아빠 생각에는 아빠가 너무 반가워서 그런거라고 생각해, 이틀만에 라하를 봤는데 우리 라하가 이틀동안 많이 컸나바 안아보니깐 묵직하더라, 이쁜 내시킹 못 본 동안 많이 커버리다니 아빠는 감동이야, 항상 이렇게 무럭무럭 커줘 ^^ 물론 아프지도 말고~ 사랑해 내딸, 아빠가 오랜만에 너를 재워서 그런지 잘 안자더라 ㅠ

Part 3. 증인활동

어떠한 증인 활동을 하면 좋을지 고민 중입니다. 추천해주세요!
일단은 현재 상위 증인들에 대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 증인들이 어떠한 활동을 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그외에 어떤 활동을 해주면 좋을지 의견을 구해봅니다!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https://steemit.com/kr/@heterodox/top-11-20
윗글과 그 글에 달린 제 댓글을 참고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ㅎ 여기저기 글 찾아서 읽어보고 있습니다 ㅎㅎ

저는 증인의 존재나 활동에 대해서 잘 모르다가 HF20 이후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상위 증인들에 대한 소개글이 기다려집니다. 무슨 활동을 하는지 궁금하네요.

저도 많이 궁금해서 찾아보고 있습니다 ㅎㅎ

leeyh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lory7님의 신규 가입자로 돌아가본 소감

...트가 스팀 할인구매 이벤트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때 할인구입 하셨던 분이 아주 열심히 활동을
하셔서 예비증인이 되신 ayogom이죠.
(원래 능력이 출중하신 분이 할인 유혹에
넘어가서 스파업 하시니 더 열심히 하게 된거죠)

cyan2017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yan2017님의 이오스 나이츠, 그리고 스팀몬스터

... 미뤄진 가운데
스몬전략톡방에서는 500팩이상 구매한 분들이
최상의 덱을 짠다고 연신 고민중입니다.


ayogom이 현재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지금껏 저는 이오스나이츠에 꽤나 큰 돈을 투자하고
투자금회수가 가능한지 푹...

fantasycrypto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antasycrypto님의 Steem Monsters Got Broke - Illegal Team Made

...n the mean time check out this game where I face off against ayogomand get totally rocked by his illegal Sneak juggernaut!
http...

뭘 알면 증인 투표 한표 팍! 던질텐데...
전 다른곳에서 얼핏 증인 되신줄 알았어요^^*

3B25E681-A9C8-49E9-8577-356E28A653D6.jpeg

증인이라는것은 쉽게 생각하면 ㅎ 스팀잇이 잘 돌아가도록 노드를 돌리는 사람입니다 ㅎ

증인이 뭘 하는지 진짜 궁금해요! 아요곰님의 활동 기대합니다 ㅋㅋㅋㅋ 추천하기엔 제가 너므 몰라서ㅜㅜ 응원해요!!

저도 궁금해서 찾는데 ㅋㅋ 생각보다 많은 자료가 없네요 ㅠ퓨ㅠ

bluengel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event] #3 작성중


예비증인
snackplus ayogom 두분 증인투표 추가 완료~!

kibumh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event] #3 주사위 돌려서.. 증인투표해서.. <스몬카드받기> _ 10/8 20:00 마감

...여안돼!!
  • 현재증인 clayop
  • 예비증인 asbear, koinbot , ayogomsnackplus,bukio
이분들이 kr에 관련된 분들이야!! 혹시 예비증인 누락된 분...

이제보니 곰님, 능력자시네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아닙니다 ㅋㅋ 오지랍이 넓을뿐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