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9.14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먼저 라하 사진이라도 올리고, 바로 작성할께요 씻다 보니 늦었네요!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09.14 금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공부는 하나 보다 둘이

고마운건가...? 싶기도 하지만 요즘 퇴근 후 일본어 교육을 듣고 있는데, 신혼여행을 다녀온 회사 형이 수업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혼자 공부할때는 그냥 주로 귀로만 공부를 했는데 확실히 친한 동료가 수업에 들어오니, 함께 대화 (물론 노는것 말고 일본어 대화)도 하면서 수업시간이 약간은 더 즐거워 지지 않았나 생각이 든다 ㅎ

2. 오늘의 아쉬운 일 : 라하의 땡깡

라하의 떙깡이 시작되었다, 원인을 알 수없다. 아빠가 이유라도 알면 좋을텐데 미안하고 속상하다 ㅠㅠ,, 안아주기만 하면, 등센서가 생길 텐데

3.내일의 할일

라하 엄마는 결혼식 가고, 나는 자동차 모임가고

Part 2. 육아일기 (D+107) 👨‍👩‍👧

안녕 라하야, 오늘도 아빠가 일찍와서 기분이 좋지? 오늘도 금요일이라 함께 외식을 했단다. 어제까지만 해도 밥 먹을때 라하가 엄청찡얼거려서 아빠 엄마가 곤란했는데, 오늘 간 식당에서는 또 조용히~~~ 있더라? 귀여운 내시킹, 엄마가 오늘 낮에 수영을 시켜서 그런지 잠도 자고 덕분에 오늘도 엄마 아빠가 밥을 편안하게 먹었단다 ㅎ 고마워~
그리고 오늘은 라하의 분유를 2단계로 바꿨어, 이제는 더이상 신생아 분유를 먹지 않아도 되는 단계야 ㅎ 분유는 단계가 올라갈 수록 싸지는데, 아빠의 어깨에 짐? 무게?가 살짝 줄었구나 ㅋ 지금처럼 라하가 계속 무럭무럭 커주면 좋을 것 같아 ㅎㅎ 그리고 이젠 정말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는 우리 라하 ㅋ 다치지말고 아무거나 입에 넣지도 말고, 아빠가 매의 눈으로 지켜보고 있을꼐 사랑해 아빠 딸 ^3^

image.png
image.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쑥쑥 잘 크는구나, 예쁜 라하 ㅎㅎㅎ

요즘 포동포동 살이 올라서 더 귀여움!
형 이사하느라 고생이 많지? 운동은 안해도되겟다
노동과 운동은 다르게 봐야되겠지만... 쉬어 ㅋ

볼때 마다 느끼는 건데요. 나중에 라하가 이 글들을 쭉 읽게 되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

내일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라하두요.^^

라하가 클때까지 ㅋㅋ 아빠가 능력 될때까지 계속 써볼 생각 입니다 ㅋㅋ 증인 노드도 돌리고 ㅋㅋㅋ

오호..... 증인 아빠는 좀 멋진 타이틀인듯..... 라하가 언능 글을 배워서 스팀잇에 조인하길..기다리겠습니다. ^^

라하 정말 많이 컷네요~~
수영하고 나면 정말 아이들 잘 자죠 ^^ 그래도 밥 먹을때는 꼭 깬다던데~~ 착한 아가네요 ^^

하루하루가 ㅋㅋ 다르게 큽니다 ㅋㅋ
100일 동영상 준비하면서 예전 사진 봤는데
엄청 컸더라고요 ㅎ

ㅠㅠ 후... 누누도 찡찡... ㅋㅋㅋ 매번 밤잠을 설쳐서 큰일입니다... 아가들아 왜이래....!!

누누도 ㅠㅠ 고생하시네요
그래도 라하가 오늘은 무려 2시까지 꿀잠 잤어요 ㅋㅋ

와 진짜 효녀에요 효녀...

육아일기. 나중에 큰 행복과 재산이 되겠네요.
지금 생각해 보니 아이 키울때 그런부분을 못해준게
많이 아쉽네요. 좋은 아빠입니다.

ㅎㅎ 그래서 더 ㅋㅋ 소중하고 오래 간직하고 싶어서 증인 노드까지 돌릴 생각이 있어요 ㅎ
10월 중엔 스타트 할 수있습니다!, 아마도

애기 목튜브 넘 귀여운 거 같아요 ㅎㅎㅎㅎ
동료와 같이 외국어 수업을 듣다니~ 좋으시겠어요~!!
전 동료랑 같이 토익 공부할때 진짜 좋았는데, 성적도 많이 올랐었구요~

ㅋㅋㅋ 회사에서 그거 안 들으면....
진급 평가 점수를 채울 수 없어서 ㅠㅠ
어거지로 들어요 ㅋㅋㅋ 들을 과목도 별로 없으면서 만들어서 ㅠ

내일 애기는 누가보는거예요~ ㅎㅎ
물놀이에 푹빠졌네요 라하가~

오전~점심까지는 제가 보고 ㅋㅋ
저 나가고는 와이프가 봤습니다 ㅋㅋ 제가 늦게와서 미안했네요 ㅠ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95 which ranks you at #1111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17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4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526.92
ETH 3726.8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