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9.02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라하가...
잠안자고ㅜ보채서 재우고 올께요 ㅜ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09.02 일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엄마의 마음

라하와 함께 처음으로 엄마집에 간 날, 엄마는 라하보다 아들인 내가 더 예쁘단다. 난 라하가 참 예쁜데, 아마 부모의 마음이 그렇지 않을까 싶다. 내 자식이 낳은 자식이지만, 그래도 내 자식이 참 이쁘다고, 앞에선 퉁명스럽게 이야기 했지만, 엄마의 마음이 느껴져서 좋았다. 덤으로 내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서 라하와 비교좀 해봤는데 ㅋ 내 어린 시절이 귀엽긴 했다 ㅎㅎ


2. 오늘의 아쉬운 일 : 컴퓨타

컴퓨타를 한대 세팅 하고 있었다. 이상하게 자꾸 끊겨서 짜증이 났다. 포맷도 해보고 최신드라이버도 해보고 했으나 별반 다르지 않다. 이유가 무엇일까, 하드디스크를 교체해보다가 뻑이 난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짜증....


3.내일의 할일

@armdown 형의 광주 강의... "나는 왜 읽는가" 가보고 싶다.



Part 2. 육아일기 (D+95) 👨‍👩‍👧

안녕 라하야, 오늘도 아빠와 엄마와 즐거운 하루가 되었니? 아빠는 즐겁지만 ㅋ편하지 않은 하루였단다. 요즘 라하가. 성장통을 앓고 있는지, 별다른 이유가 없어 보이는 데도 불구하고, 칭얼 거리는게 늘었거든, 하루도 교회에서도, 할머니 집에서도, 집에 와서도 이유를 알 수 없이 칭얼거리는게 아빠는 궁금했단다, 라하가 왜 이렇게 힘들어 할까, 아빠도 육아가 처음이라, 모든걸 해주고 싶은데, 할 수 있는 것이 부족해서 미안해, 그치만 아빠는 최선을 다했다 ㅎㅎ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에고 너무 이쁘네요 라하~!!

감사합니다 ㅎ 저희 아이도 빨리 크면 좋겠는데 또 아쉬움도 있겠죠 ㅎ

저도 요새 선우가 자꾸 잠을 설쳐서 식겁하겠네요 ㅠㅠ

한번 잠들면,, 잘 자는데 ㅋㅋ 자기까지가 어렵네요 ㅋ

ㅋㅋㅋㅋ 새벽 5시에 일어나서 장난감 가져오면.. 진짜 잔인합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섯시에 장난감이라니 ㅠ

ㅋㅋㅋㅋ진짜 같이해주다가 잠듭니다... ㅋㅋㅋ

아효! 이쁘네요.^^ 좋은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ㅋ 저에게도 너무나 사랑스런 딸래미입니다 ㅎㅎ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즐겁게 잘 보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ㅎ

Congratulations @ayogo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라하 많이 컸네요~
앞으로도 이쁘게 건강하게 자라길~^^

감사합니다 ㅎ 라하가 곧 100일 입니다 ~_~ 지금처럼 예쁘게 계속 커주면 좋겠습니다 ㅎ

아 팔뚝봐 ㅠㅠㅠㅠ
한번만 만져보고 싶다.. 하하하..ㅋㅋㅋ

몰캉몰캉, ㅋㅋ 아주 부드럽고 ㅋㅋ 좋습니다. 인형 같아요 ㅎ

세상에...
천사네요.... 어쩜 이리귀여운지...

남들 눈에도 이리 귀엽고 이쁜데 아빠 눈에는 ㅋㅋㅋㅋ
한없이.... 이쁘시겠죠..

ㅋㅋㅋㅋㅋㅋ 그쵸 ㅋㅋ
제 어린 시절 사진을 찾아서 보니확실히 저랑 많이 닮았어요
제 꿈이 저 닮은 예쁜 딸을 낳은거라 ㅋ꿈을 이룬 기분입니다 ㅎ

공갈 젖꼭지 한 번 써보세요!
https://steemit.com/busy/@ddllddll/3jc3q7

사용했는데 ㅋㅋㅋ 저희집 애는 안 좋아하네요 ㅠ
바로 뱉어버려요 ㅠㅠ 조금 쓰다가 또 뱉고... ㅠ

귀여운 어린시절의 사진이
궁금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입니다 ㅋㅋ 스캔을 떠 볼까 생각을 햇지만 ㅋ
스팀잇에는 어울리지 않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157.25
ETH 3492.4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