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8.31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08.31 금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광주 대 폭우 속에 무사하다

광주에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회사 앞이... 차가 잠기는 지경에 이르렀지만, 다행히 우리 회사는 피해가 없었고, 내 차도 피해가 없었고, 나는 젖기만 했다! 다행이다. 주변에 큰 피해를 입으신 분은 없어보인다. 이렇게 많은 비가 내리다니,,,


2. 오늘의 아쉬운 일 : 라하가 활발해지다

라하가 이제 많이 움직인다. 그냥 누워있지 않도 발버둥 지고, 그냥 앉아있지 않고 움직이다. 덕분에 와이프가 오늘 너무 고생했다. 내가 옆에 있었으면 도와줬을 텐데 아쉽다. 활발한걸 뭐라 할 수 없고,


3.내일의 할일

결혼식 가기, 베이비 페어 가기, 샤브샤브 먹기



Part 2. 육아일기 (D+93) 👨‍👩‍👧

안녕 라하야! 아빠가 아침에 아니 새벽에 자다가 엄청 놀랐다, 왜냐면 너가 칭얼 거리는 소리에 눈을 떠보니, 너가 이불로 얼굴을 덮고 있는거야, 아마 숨쉬기가 힘들어서 그랬겠지? 아빠가 엄청 놀랐어 ㅠ 미안해 너의 주변에 너가 손으로 잡으면 안되는건데 그런 것을 가져다 둬서 너를 힘들게 햇구나, 오늘 부터는 더 주의해서 너가 아프지 않도록 할께! 그리고 너가 조만간 뒤집기를 할 수 있으니깐 더욱 주의할께 아프지 않게!! 오늘 더 사랑해 라하야!

오늘의 베스트 샷은 수영 샷 ㅋ
image.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애길 움직이기 시작하면서 ...정말 딴청 피우시면 안됨..
조심 또 조심요!

그런거 같아요 ㅠ퓨 요즘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순식간이더라고요

어릴때부터 저 목튜브로 수영연습하면 나중에 커서 수영은 좀 잘할라나요?

물에 대한,, 공포심은 좀 줄어드는것 같아요
아직 엄마 뱃속에 있었던 기억이 있을테니요 ㅎㅎ 아주 좋아합니다

항상 느끼지만 아내분을 생각하는 마음이 너무 따뜻하시네요. :)

감사합니다 ㅋㅋ 서로 돕고 살아야죠,,,, 롱런 하려면 ㅋ

아이고 너무 귀여워요!! >.<

저 엉덩이가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 전 늘 환장합니다 ㅋㅋ

Congratulations @ayogo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우!!!
글 쫙 읽다가
라하 사진한장에
ㅋㅋㅋㅋㅋ

아 아

진짜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쨰요....

감사합니다 ㅋㅋ 엉덩이가 너무 토실토실해서 ㅋㅋ 좋아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82.12
ETH 2375.2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