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구글 광고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예비증인 @ayogom 입니다.
이전 부터 @ned@steemitblog 을 통해 Steemit에 광고가 포함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계속 나왔습니다. 최초에 @ned의 생각은 광고는 아름답지 않기 때문에 steemit에 광고를 넣는 것을 반대 하였지만, 지속되는 블록체인 악화에 따른 재단 운영을 위한 방안으로 광고를 검토 하게 되었지요.

관련 포스팅 : https://steemit.com/steemit/@steemitblog/testing-ads-on-steemit-com

그리고 갑자기 업데이트가 된 것 같습니다.
정확한 시점은 잘 모르겟지만, steemit에 로그인 하지 않고 접속을 하단 댓글 하단에 구글 광고가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image-1546783532628.png

하지만 로그인을 한 상태라면 보이지 않습니다.

아마도, 기존 유저는 보팅을 통해 글에 도움을 주고
비 가입 유저는 광고를 통해 수익을 내려는?
재단의 작은 배려? 이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광고도 개인이 선택할 수 있게 해서,
일부 개인에게도 그 광고를 통한 수익을 나눠줄 수 있는 부분으로 간다면 더 좋을 것 같다 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재단에서 직접적인 광고 활동에 나선다면, @dclick 에서도 무엇인가 대책을 검토해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ㅠ 비지니스가 참 어렵네요.

아무튼 이번 업데이트는 개인적으로는 긍정적으로 보여집니다. 스팀 화이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광고 ㅎㅎ 제일 많은 글쓰는 분들이 광고수익 을 받기 위함이 제일 클텐데 말입니다... 잘 되면 좋겠습니다

그쵸 구글 광고 수익만 나눠먹는다면, 좀더 구글에서 검색 될 수 있는 글로 쓰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유저를 위한 유저만을 생각한 정책! 어디 없나요???
19077FDE-76BB-4415-B185-B7057DF3C812.gif

ㅋㅋㅋ 그런게 있으면 좋겠네요 ㅠㅠ
받는 광고비용 나눠 먹으면 좋겠어요 ㅎㅎ

디클릭 흥해랏~!

Dclick @dclick Actifit @actifit Partiko @partiko Tripsteem @trips.teem (DAPT) LOVE ♥ of @bluengel STEEM♨ LIFE ♩♬

DAPT Amazing Best Dapp APT to Change Steem♨World more Better Tomorrow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디앱이 흥해서 스팀 시세도 상승하면 좋겠어요 ㅎ

저는 환영합니다
디클릭도 디클릭만의 광고를 내겠죠
구글 광고 환영합니다

네 디 클릭도 클릭수가 많이 줄어들고 있어서 ㅠㅠ
일단 스팀잇 사용자가 좀 많이 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914.94
ETH 3312.82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