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아트 전용 지클리 프린트

in #kr6 years ago

기다리던 프린터가 왔네요^^

E 사의 고품질 파인아트/사진 전용 지클리(Giclée)프린트입니다.
지클리(Giclée)는 1991년 Print Maker 에 의해서 시작된 말로 프랑스어의 gicleur(잉크젯 노즐) + gicler (동사 :뿌리다)를 합성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Archival inks (pigment-based)보관 문서용 안료(천연재료) 잉크와 예술전용 파인아트지가 만나서 최고의 색상과 칼라보존력을 갖는다고 합니다. 보통 권장된 환경아래에서는 60년이상 색이 변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image.png

전 E사의 프린트를 구매했습니다. 일단 포장을 뜯고 A2+ Roll지 공급 유닛 설치해 봅니다.
프린터 뒷면에 철제 바가 롤지 공급을 가능하게 합니다.

image.png

다음으론 9개의 pigment ink를 카트리지에 채워놔 봅니다. ^^

image.png

앞으로 작지만 작지않은 사이즈의 아트프린트(최대 A2사이즈) 를 책임져 줄 귀한 놈입니다.
종이도 많이 사놨는데 빨리빨리 나갔으면 하네요^^

Sort:  

가격이나 품질에 대한 언급이 있음 좋겠네요. sample 사진도...

될수 있으면 제품 선전 안할려구 애썻습니다. 그냥 구입한게 기쁜마음에^^ 제품에 대해 혹시 궁금한게 있으시면 스팀잇 채팅을 통해서 알려드릴께요^^

누가 봐도 엡손인데 가릴 필요까지야 있을까 싶습니다 ㅎㅎ
인쇄물 포스팅을 보게 되면 좋겠네요.

뒤에 기회되면 인쇄물 포스팅 할께요...^^

You got a 1.53% upvote from @minnowvotes courtesy of @awesomesweet!

카트리지가 9개나되네요
프린터가 고급져보여요
E사면 엡손인가요? ㅎㅎ

다들 아시는 군요 ^^

와 이거 레이져 보다 색감이 좋은 건가요??
회사에 레이져 무지 큰거 있는데.. 색감이 좀 별론거 같던데.

네 파인아트전용입니다.^^ 잉크젯이죠!

아 댓글을 보니 E 사가 엡손이군요^^
전 집에서 쓸 막프린터 하나 사야하는데 돈이 없어서 ㅠㅠ

저도 집에서 쓸 막프린터 돈이 없어서 못사고 있어요 ㅠㅠ

포토용 프린트 하나 구입 준비중인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네 즐거운 스팀잇

사진 전용이라!!! 갖고 싶은 제품이네요.. 엡슨 프린트..

사진뿐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