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뉴비입니다

in #kr6 years ago

스팀잇에 쓰는 첫글!
재밌는 글 써보고 싶네요,, 저는 리플 투자자라 리플 정보글도 올려보고 싶구
여기 리플 투자자분 계신가요? 연일 하락하는 리또속 리플이지만..존버하렵니닿ㅎㅎㅎ
아직 스팀잇 시스템을 잘 모르지만 차근차근 배워가려구요 !!

Sort:  
Loading...

반갑습니다 ^^ 리플소식 기대할게요 ~ ^^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이럴때일수록 건강 챙기셔야 합니다:) 화이팅하세요~ 자주 소통해요 보팅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아무 투자도 안하지만
암호화폐 중 리플은 괜찮지 않나,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보가 굉장히 궁금하네요.

어서오세요~

즐거운 스팀잇 함께 해요

화이팅입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환영해요! 앞으로 자주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