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도전은 계속된다! (18.04.28)

in #kr6 years ago (edited)

sky-2667455__480.jpg

안녕하세요! @autokjk70입니다.

저는 올해 목표가 하나 있습니다.
직업상담사라는 국가자격증을 취득하려고 3월 중순 부터 준비를 시작했어요.

1년에 3회 시험이 있구요~
1차 필기, 2차 실기로 되어 있습니다.

8월에 3회차 필기시험을 보려고 준비
했는데 4월28일 2회차 필기시험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준비기간은 한달반 정도로
턱없이 부족한 시간이지만 경험삼아
시험을 쳐보기로 했습니다.

그게 오늘이예요. ㅎ
5월 초에 발표는 나오지만 요즘은 시험지를 가지고 올 수 있고, Q-net 으로 정답을 확인할 수 있기때문에 거의 99%는 알 수 있죠.

저는 아직 맞추어 보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떨어질 게 확실할꺼라서요~

cu1524917962102.jpg

실망하지 않습니다.
또 도전하면 되니까요.
떨어지면 계속 도전입니다!

가즈아아앗!!!!!


IMG_20180323_010018.jpg


● 이전포스팅

부산 일광해수욕장

Sort:  

17회 로또 보너스번호 맞히기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17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즐건 주말되세요^^

네.
참여 할께요^^

좋은 결과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야죠^^

오토님 멋지십니다~
전 무언가를 배우려고 하는 사람들을 보면 참 보기 좋습니다~
조만간 직업상담사 스티미언 탄생하는 건가요 ~ ^^

나이도 있고 머리 회전은 팡팡 안 돌아가지만
올해는기필코 해 내리라 이 연사 두팔 벌려
힘차게 힘차게 외~칩~니~다!!!
좋은 밤 되세요^^

필기는 애드워드님 차차차 풀듯 하면
백퍼 합격입니다ㅋㅋ
쭉쭉 응원할게요~필씅!!

자기개발은 끊임없어야된다는데 실천하는게 제일힘들어요! 직업상담사 우와 ㅎㅎ꼭 합격하시기를!

감사합니다.
나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도전은 계속됩니다^^

타타님의 대문 사진 너무 멋진대요~~~ 저도 신청하고 싶은데 컨셉을 잡기가 쉽지 않아서 계속 미루고 있답니다~~
그리고.. 도전하는 당신.. 멋집니다 ^^

저는 타타님제 블로그 와서 보시고 느낌대로 그려주셨어요.ㅎ
금손님들 보면 정말 부러워요!
아직 젊으니까 도전은 계속해야죠^^

직업상담사에 통기타가수까지..
또 뭐가 있죠?? 역시 멋집니다.
삶을 활력있고 열정적으로 사시는
@autokjk70 완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남편한테 항상 감사해요.
제가 뭘 하든 적극적으로 도와주기 때문에 할 수 있는거 같아요.
여자 팔자 뒤움박 팔자라고 하는데 전 결혼 후가 더 행복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당^^

남편분도 @autokjk70님께
분명히 많은 부분 감사하고 계실거예요.
행복한 사람을 만나거나 보면요~~
저도 그 기운에 행복합니다.
항상 축복합니다.

정답지를 맞춰보니 합격이었다고 합니다.ㅎㅎ
직업상담사 되시면 제 상담도 해주십니꽈!??!?!
ㅎㅎ 응원합니다!! 꼭 목표를 이루시길!

감사함돠~
꼭 이루도록 할께요.
주일 잘 보내세요^^

직업 상담사라는 직종이 있군요.. 다양한 사회이다보니 다양한 직군이 필요하겠죠^^ 좋은 결과 있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평생직업이 없다보니 다양한 국가자격증들이 많습니다. 20대부터 다양한 연령층이 시험을 보더군요.
요즘은 정보시대인 것 같아요^^

합격 가즈아~~

좋은 결과 기대하겠습니다~

일찍 경험삼아 시험을 보셨군요.
많이 경험해보는게 익숙해서 결과도 더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응원합니다 ^^

응원에 힘입어 열심히 할께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836.82
ETH 2341.4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