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웃게 만드는 것 (18.05.31)

in #kr6 years ago (edited)

autokjk70.JPG

@kiwifl님 감사합니다.

@momoggo님의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여러분의 추억을 공유해 주세요.
주제 : 나를 웃게 만드는 것


안녕하세요!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autokjk70입니다.

money-rain-1013711__480.jpg

나를 웃게 만드는 것이라...
첫번째는 머니머니해도 money를 거부할 수 없다.
들어오면 나갈 일들이 정해져 통장에서 빠져 나갈 때마다 '띵동'하고 문자가 오지만 그래도 서민들의 생활은 늘 한 달 월급을 기다리며 살아간다.

어릴 적 아버지가 월급날이면 시장통에 파는 가마솥에 튀긴 통닭 한 마리를 사다주신 기억이 난다.
그리고 그 날을 손 꼽아 기다렸던 건 또 한 가지가 있다.
바로 용돈을 주셨기 때문인데, 아버지의 월급날은 한 달 중에 가장 나를 웃게 만드는 날이었다.


cheers-865834__480.jpg

두번째는 운동 후 마시는 시원한 맥주! 물론 운동하면서도 물을 자주 마시지
만 운동 후 집에와서 샤워 후에 시원한 맥주 한 잔은 하루의 모~든 스트레스를 풀어 주고 하루를 마무리 하는 그런 시간이라서 너~무 행복하다.
남편과 하루 중 있었던 이야기도 나누고, 오늘 하루를 감사하며, 내일을 준비하는 나를 가장 즐겁게 하는 시간이라서 느무느무 조오타!!!

"생각대로 살지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Sort:  

저도 급여날과 맥주 한잔 할때가 행복하답니다~~~^^
오늘은 즐거운 월급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런것이 가장 큰 행복인 것 같아요^^

멋진 글이네요^^
리스팀 하고 갑니다

레오님!
감사합니다^^

"생각대로 살지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가슴에 새기고 갑니다.

가슴에 새길 말들이 참 많아요~

내인생은 철저하게 내인생이 되어야 하지요. 누구의 것도 아니고 나의 인생이 되어야합니다.

누구도 책임져주지 않는 내인생 내가 지켜야지요~
남은 오후 시간도 즐겁게 즐겁게^^

즐거운 하루 즐거운 인생을 위하여~~~~~~~~~~~~~~~~~~~~~~~~~~~~~~~~~

생각대로 살지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저도 이 말을 마음에 새기고 갑니다.

항상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후도 ☺ 시간되세요^^

썰물처럼 빠져나가는 월급이지만, 그래도 월급날은 기분좋죠!! ㅎㅎ
날씨도 좋고 낮술한잔 하고싶네요~ㅋㅋ

기분좋아 한 잔 똑!
비온다고 한 잔 똑!
덥다고 한 잔 똑!
친구만나 한 잔 똑!
맨날 술이야~~!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곧 저녁 시간이네요.
맛있는 저녁 드삼요^^

그쵸 머니머니해도 머니가 있어야 미소가 ㅎㅎㅎㅎㅎㅎ
머니가 있어야 맥주도 먹을테니 ㅎㅎㅎ

머니머니해도 머니가 최고랑께^^ㅎ

포스팅에서 행복의 기운이 느껴집니다~ㅎㅎㅎ

행복하게 살아야죠^^ㅎ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생각대로 살지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두가지 말이 잘 어울립니다.

저두 느무느무 조오타!!! ㅋ

저도 느무너무 조와요.
오늘 날씨가 무척 덥다네요. 중국도 많이 덥죠?
건강 유의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56.28
ETH 2937.9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