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같이해볼래! (18.05.27)

in #kr6 years ago

entrepreneur-3404019__480.png

@momoggo님의 <행복만들기 프로젝트> 지인에게 스팀잇을 홍보했던 에피소드를 공유해주세요~! 참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autokjk70입니다.

내가 스팀잇을 시작한지 벌써 5개월~
스팀잇이 무엇인지? 가상화폐,블록체인이 무엇인지도 아직도 정확히는 잘 모르는 나는 '네이버나 티스토리처럼 글만 쓰자'로 막연히 시작을 했다.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는 용돈을 벌기 위함이었다. 지금도 마찬가지다.
투자는 아니다.
할 돈도 없고, '용돈을 벌자'이다.
아직 나는 현금화시켜보진 않았다.
내가 해 본 스팀잇은 분명 용돈은 된다는 것을 내가 체험했으니 이제 주위에 홍보를 해야지~
우리 가족부터 해 보자!


☞ 첫번째 나의 동반자
나보고 맨날 핸드폰 들고 뭐하냐고 궁금해한다. 그래서 스팀잇에 대해 설명을 해 주었다.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
나보고 혼자 열심히 하란다.
오늘 아침에도 당신도 한 번 스팀잇 해보지?라고 이야기 했더니 들은척도 안한다. (실패)


☞ 두번째 대학생 아들
중국어과를 다니던 아들은 군대를 제대하고 복학해서 학교를 다니고 있다.
가상화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다가 스팀잇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용돈이나 벌어보라고 했다.
그런게 있었냐고 하면서 반응을 보이며 바로 노트북을 켜서 스팀잇 가입을 하고 승인을 기다리고 있었다.
일주일정도 걸렸던 것 같다.
작년 겨울 방학동안에 집에 있으면서 글도 좀 쓰고 했던 모양이던데 개강후에는 바빠서 못하고 있다고 한다.
타지역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기 때문에 이야기 할 시간은 많이 없지만 여름방학에 집에 오면 스팀잇을 같이 공부하도록 해야겠다. (성공)


☞ 세번째 대학생 딸
내가 이벤트로 받은 도서상품권, 커피쿠폰들을 보내주면 이거 어디서 생겼냐고물어본다.
스팀잇을 이야기 해 주었다.
본인은 글쓰는데 재주가 없어서 싫다고 이야기 한다.
이럴때 하는 말 "지 아빠랑 똑 같네. 그 피가 어디가겠니"라고 말하고는 둘이서 얼굴보며 막 웃는다. ㅍㅎㅎㅎ
(실패)


이렇게 나와 가장 가까운 가족을 대상으로 스팀잇을 해 보길 권유했지만, 아무리 좋은 스팀잇이고 돈이 된다고 해도 본인이 하고자 하는 마음이 없으면 안되는 것이다. 좀 아쉽기는 하지만 어쩔 수 없다. 시간이 조금 지나고나서 다시한번 이야기를 해 볼 생각이다.

IMG_20180323_065902.jpg

Sort:  

가족들과함께하는 블로그라면 새로운전략이쟈, 신개념인것같아요!

장단점이 있겠지요~ㅎ
아들이 블로그를 만들어 놨지만 아이디 물어보지도 않았어요. 모르는게 더 좋을수도 있을것 같아서요~

성지순례 왔습니다 ㅎㅎㅎ 555명 팔로워 기념 이벤트 중입니다. 잠깐 제 블로그에 들러서 참여하셔요~~~^^

감사합니다.
달려갈께요^^

저도 가족한테 꼭 알려봐야겠어요 ㅎㅎㅎ

할 수 있으면 함께 해 보세요^^

ㅋ 33% 성공율 엄청난 성공율입니다.
특히 가족은 더 말 안듣죠??
전 장기적으로 스팀잇 비젼을 아주 높게 보는 1인으로
아이들에게 알려줄 생각입니다.

그래도 스팀잇에 꾸준히 포스팅하셔서
팔로워 많으시잖아요. 큰 재산이죠.
좀 시간 지나면 엄청난 결과 있을 겁니다.

그러게요.
제 팔로워가 왜 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어요.ㅎ
제 생각도 스팀잇은 비젼이 있다고 봅니다.
저는 꾸준히 할 것인데 가족은 조금 시간을 두고 한번 더 이야기 해봐야 겠어요^^

오토님 진짜팔로워
https://tool.steem.world/Follower
여기서 보세요.
3주간 댓글,업보팅 인원이 121명이네요
엄청많은 숫자... 이게 진짜죠.

전 꾸준한 100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1000명의 열성팬이 생기면 사업도 가능하답니다.
1000명을 위해~~ 화이팅입니다.

그렇군요.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가까이 아는분이 계시면 좀 배우고 싶네요~
어제 한달동안 유상임대 2000스파 받았네요.
포스팅 하세요. 작지만 풀봇 드리고 싶네요~ㅎ
댓글에 보팅 드렸어요. 지금 파워가 50% 밖에 없어서 조금 줄었네요.
좋긴 좋으네요^^

아 임대 받으셨어요..
포스팅도 많이 하시고
평소하시고 싶었던거 많이 하세요.
저는 조금씩 주셔도 됩니다. ㅋ

제가 더 자주 들르겠습니다.
감사해요~

https://steemit.com/kr-music/@autokjk70/music-18-05-26
몇일전 제가 올린 포스팅인데 못보신것 같아서 올려봅니다.ㅎ
락발라드~

막 보고 왔어요
까~~ 악... 완전 좋습니다.
모르고 넘어갔으면 엄청 섭섭할뻔 했어요,
알려주셔서 감사..
이번 노래는 완전 파워풀~~ 굳입니다. 굳. 굳.굳.

가족끼리 서로 독립적으로 계정을 갖고
포스팅을 한다면 좋은 점이 많을 것 같네요.
교육적으로도 좋을테고 장점이야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서로 어색해서 얼굴 맞대고 하기 어려웠던
조금 닭살 돋는 이야기 같은건 여기를 빌어서 해도 될 것이고..
그런게 가장 순기능 아닐까 싶네요

자식들이 나이먹어가면서 엄마 아빠 고마워,사랑해요 이런거 잘 못하잖아요 ㅎㅎ가족 전원 포섭을 응원합니다~~!ㅋㅋ

서로 같은 추억을 공유하지만 기록은 조금씩 다른 시각으로 될 것이고
생각해보니 좋은게 많네요.

장단점은 있을겁니다.
가족들 한번 스팀잇 함께 구성 해 보세요^^
좋은 밤 되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행복한 점심시간 되세요^^

가족들과 같이 한다면 이야기거리도 많고 화목한 가정이 될듯합니다~! ㅎ

함께하는 스팀잇 상상하면 재미있을것 같아요^^

가족 스티미언들이 부럽긴 하더라고요!!! 화이팅! ㅎㅎㅎ

희망은 없어요~
저만 하지 싶습니다.ㅎㅎ

저도 제 와이프랑 처제에게 권유했는데 ㅋㅋ 글 쓰는ㄱ ㅔ싫다며 단칼에 거절 하더라구요 ㅎㅎㅎ 비번 입력하는 모습에도 놀라더라구요

관심이 없으면 안되겠더라구요.
본인의 마음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