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음악은 나의 동반자 (18.05.26)

in #kr-music6 years ago

IMG_20180525_220916.jpg

안녕하세요!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autokjk70입니다.

우리 생활에 음악은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음악이란 그 장소와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장르가 나오게 되죠.
음악을 듣는데는 특별한 시간과 장소도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내가 필요하면 언제든 부를 수도 들을 수도 있어서 취미생활을 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

음악은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매개체이며,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합니다.
음악을 통해 서로의 취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음악은 마음의 여유와 심신을 편안하게 해 주고 삶의 자극을 줍니다.
슬플 땐 위로해주고, 기쁠 땐 즐거움을 함께해주고, 내 안의 감정을 자극해주어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너무나 다양한 음악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추억의 음악을 들으며 과거의
시간으로 돌아가 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랑나눔 콘서트에서 불렀던 '내게 남은 사랑을 다 줄께' 영상 올려봅니다.
소통이 즐거운 주말되세요!_!

BandPhoto_2018_05_25_16_59_45.gif

Sort:  

아, 밴드를 하시고 계시네요. 어쩐지 프사 사진 포스가 예사롭지 않으셨어요

감사합니다.
취미로 음악이 노래가 좋아서 하는 겁니다^^

기쁨과 즐거움을 나누는데는 음악만한게 없죠 ㅎㅎ 언제 어디서나 노래하는 분들이 부러워요 ㅎㅎ

그림도 음악으로 표현하면 되지 않을까요?
노래를 부르면 행복한 건 사실입니다.
라흐님도 미술도구 가방하나들고 어딜가든 표현할 수 있는게 부럽습니다. 그래서 취미로 수채화를 조금 배우기도 했지만 역시 힘들더라구요.ㅎ

This post has been voted on from MSP3K courtesy of @Scuzzy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 @minnowsupport ).

Bots Information:

Join the P.A.L. Discord | Check out MSPSteem | Listen to MSP-Waves

아시아스밴드인가요?
이때까지 남자인 줄 알았는데 여성분이셨군요.
파워풀하시네요.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게요.~~~~

아이아스밴드입니다.
지역에서 취미로 하는 동호회입니다.
50대 아저씨들~ㅎ
취미도 여유가 있어야 할 수 있거든요.

음악은 유일하게 합법적으로 허락된 마약이죠ㅋㅋ
잘들었습니다~

네. 맞습니다~
합법적인 뗄수없는 마약이죠^^ㅎ
감사합니다.

저도 그 마약에 중독됬어요.ㅋ

아~그러세요.
음악활동 하시는 거에요?

아니요..듣는것만요.ㅋㅋ

듣는 것도 마약이죠~

실례가 될지 모르겠지만, 오토님 약간 거미 느낌이 납니다.ㅎㅎㅎ

거미 좋은데요~
누구랑 비교할 실력은 아닙니다.
그렇게 봐 주시면 저야 좋죠^^

음악하시는 분들 보면 항상 멋지다는 생각이 먼저 드네요!

자유로운 영혼이라고나 할까요~
물론 사람마다 다르지만 예술쪽 하시는분들을 그렇게 부르곤 하자나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출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완전 멋있습니다. 완전히~~~
오 ~~ 제가 빼먹지 않고 오토님 포스팅 다 가는데..
이런 중요한걸 빼 먹다니...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완전 좋아합니다. 머리가 쭈빘섭니다.
오토님이 부르시니 더 좋아요~~
또 올려 주세요.. 기대합니다.
노래목소리가 이번에 더 힘있으신거 같아요^^
완전~~ 굳 ,, 감사해요

제 목소리는 밴드하고는 조금 안 맞아요.
곡 선택을 잘 하면 괜찮지만 저는 통기타와 좀 어울리는 목소리죠.ㅎ
나이를 한두살 먹으니 노래부르는 것도 힘 들어요. 호흡딸림.ㅋ
일요일 밤 마무리 잘 하시고 좋은 꿈 꾸세요^^

넵~~ 좋은 밤 되세요.
그래도 노래는 완전 좋았습니다.
나중에 또 들려 주세요^^

넵. 감사함day!!!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26.98
ETH 3060.9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