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아홉산숲 (18.04.22)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autokjk70입니다.

얼마전 영화/드라마 촬영명소 부산 1박2일 여행
코스로 가보기 좋은 아홉산숲

image

아홉산 숲은 기장군 철마면 아홉산 자락에 한 집안에서 400년 가까이 가꾸고 지켜온 숲이 있다.
오랜 세월 숲다운 숲이 제자리에 있었기에 수많은 생명들 깃들게 되었고, 아득한 옛날부터 일제강점기, 해방과 전쟁을 거치고 또 21세기에 들어서서도 묵묵히 나무와 숲을 가꾸어 온 문씨 집안의 고집, 그 고집이 자연생태를 그대로 살린 숲을 지켜내게 했다.

image

이곳은 개인 사유지가 되다보니 입장료가 5,000
원인데요~ 조금 비싸죠?

image
image

숲길을 따라 걸어 올라가니 오래된 소나무들이
울창하게 숲길의 그늘막이 되어 깨끗한 산소를
마음껏 뿜어내 주었다.

image
image

소나무 길을 조금 지나 점점 들어갈수록 아홉산숲
매력을 더 느낄 수 있으며 흠뻑 빠져 버립니다.
쭉쭉 뻗은 대나무를 보니 정말 입에서 감탄사가
연발합니다.

image
image

나도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볼래~~

image
image

아홉산숲이 유명해진 이유는 영화 군도에서
하정우가 복수의 칼날을 갈았던 곳이다.

부산에도 이렇게 많은 대나무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숲에 들어가 있는 동안 마음의 도를닦을 수 있을
만큼 대나무 사이사이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마음의 힐링이 되어좋았다.

연인들도 꽤 많이 보였다.
숲길이 걷기 힘들지 않아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고
싶다.
그렇게 오랫만에 자연과 함께 힐링을 만끽하고
돌아왔다.

image


● 이전포스팅

[먹스팀]비주얼 최고! 맛도 최고! 한양족발

Sort:  

개인사유지라 입장료가 비싼게 흠이라면 흠? 그래도 산은 멋지네요

처음에 산을 오르면서는 궁시렁궁시렁 하면서 올라갔어요. 아무리 사유지라도 뭐가이렇게 비싸냐고 하면서 말이죠~ 그런데 오르면 오를수록 그 생각이 싹 없어지더라구요. 다 내려와서는 '참 좋았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와~~ 길이 너무 이쁘네요~ 걷고싶은 길이에요~
5000원이 전~혀 아깝지 않네요~

네. 나올때는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이런 좋은곳이 있군요. 잘 보고 갑니다^^

저도 이렇게 좋은곳이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정말 시원하고 명상하기 좋더라구요~

너무 멋진 곳이네요~
아~ 그런데 오토님 주부님 아니셨나요? 저는 여지껏 주부님으로 알고 있었는뎅~~~ 저 사진은 부군이신지요??

네. 정말 멋진 곳 입니다.
주부 맞습니당.ㅎ 신랑입니다^^
다른사진으로 바꿔야겠군요~

개인 소유라는게 왠지 더 대단하네요. 한바퀴 돌고 나면 기분이 상쾌해 질 것 같은 기분이네요.

맞아요~
자연과 함께 스트레스가 확 풀리더라구요~

아홉산숲 산소가 당첨의 기운을 돋아주는건가요? 대숲이 무척 시원해보이는군요 ㅎ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대나무를 좀 흔들긴 했는데~ㅎㅎ

사진 아주 시원하네요^^
우리나라도 가 볼곳이 너무
많아요. 몰라서 못가는데
한달 푹 쉬고 싶은 맘이 드네요

공항에서 뱅기기다리며~~
감사합니다

우리나라도 정말 곳곳에 볼 것들이 너무 많아요.
저곳도 매스컴의 영향이 큰 듯합니다.
이제 중국으로 오시는군요?
조심히 도착하세요^^

한국출발은 연착이 많지 않은데
1시간 연착이네요.

편하게 스팀잇하며 커피한잔 마시고
있습니다.
조심히 갈께요.
담달에 또 옵니다.
한국이 좋아요 이것저것다~~

즐거운 주말 마무리 하세요~
감사합니다.

당연히 한국이 좋죠~
울 아들이 중국어과를 공부하는데 본인은 중국이 딱 체질에 맞다고 하네요. 음식도 맛 있다고~~

그래요? 중국차 11년인데
알면 알수록 어려운게 중국인데요
아드님 중국어 잘 배우고요
그리고 중국의 인간관계도
함께 공부하면 나중에 중국에서
활용이나 생활에 엄청 도움이
될듯합니다.
아드님 화이팅 하세요^^

네. 그렇게 이야기 할께요.
감사합니다^^

시원한 공기와 여유가 느껴지는 듯요..
내일부터 두달동안은 주3일 부산 근무인데..
가보지는 못하겠지만 기분좋은 여유를 보고 갑니다^^

3개월동안 지방출장이군요~
가족과 떨어져서 워쩐대요?ㅎ
집 떠나면 고생이니 건강 잘 챙기세요^^

와 부산에 저런 대나무 숲이 있었군요....아홉산 기억해 두겠습니다.
애들델고 갈 만 하군요

사람들한테 알려진건 얼마안된 모양입니다.
둘레길처럼 남녀노소 걷는데는 큰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가실때 돗자리, 물, 간단한간식 가져가세요.
여름에 돗자리 깔고 대나무 밑에 앉아 있으면 정말 시원하겠더라구요~

대숲이 정말 대단하네요^^ 담양쪽만 대나무가 울창한 줄 알았는데 기장에도 저런곳이 있었군요..

저도 보고 놀랬습니다.
정말 좋더라구요!
담양하고는 또 다른 느낌이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00.55
ETH 2331.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