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푸짐한 해산물에 놀라는 "해풍 가마솥" (18.03.05)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울 미언님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autokjk70 입니다.

어제는 지인들과 기장을 다녀왔어요.
진영에서 기장까지 고속도로도 개통되고 해서
겸사겸사 드라이브하러 갔다왔네요.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67
지번)연화리 319-1
전화 : 051)722-2212

image

전복 요리로 유명한 "해풍 가마솥"
건물도 이쁘죠?


image

해풍 스페샬 가격이 6만원.
3~4명은 먹을 수 있는 양인데 6만원
가격에서 한 번 놀라는데요~


image

주문 후 바로 나오는 조개찜
다양한 조개들이 먹기 좋게 나오네요.


image
image

짜잔!!!
해풍스페샬이 나왔습니다.
보시는게 6만원입니다.
회와 멍게,해삼, 게불 등 푸짐하지 말입니다.


image

회도 싱싱하고 양도 푸짐했어요.
제철 중심으로 메뉴들이 조금씩 바뀔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image

낙지 꿈틀 살아 움직이고 있어요.
입안으로 들어가면 달라붙어서 기분은 이상해도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이있죠.


image

소라와 게도 알이 커서 한개 빼서 초장에
살짝쿵 찍어 먹으면 그 맛이 끝내 줍니다.


image

기장은 미역으로 유명하죠.
아무것도 넣지 않고 미역국을 끓여도 맛이
있을 정도로 기장미역은 유명합니다.


image

마무리는 전복죽으로 시켰어요.
전복죽은 1인분에 만원인데, 2인분 부터 주문
가능하며, 내장이 듬뿍 들어간 전복죽 향과
식감이 저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것 같네요.

울 미언님들!
이번주도 싱싱한 한 주 되세요!!!

image


● 이전포스팅

스팀잇 왕초보가이드북 1차 🎁 받았어요

Sort: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이번주도 늘 행복한 시간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6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으아아~~ 어떻게 저게 6만원일 수가 있죠? 진짜 푸짐한데요? ㅎㅎ 마치 동남아 해산물 시장을 연상시키는 듯합니다 ^^ 부산은 가까우니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가격에서 놀라고 맛에 놀랩니다.
가실 일 있으면 꼭 방문 해 보세요^^

와 대박입니다..
정말 저정도가 어떻게 6만원 ㅎㅎ..
회도 게도 소라도 모두 제스타일이네요 ㅠㅠ

저도 보고 놀랬으니까요.
6만원 정말 알찬가격입니다^^

해풀스페샬~ 가격대비 너무 훌륭합니다 ㅠ.ㅠ
그가격은 서울에서는 꿈도 못꾸는 일이네요~~

서울에서는 찾기 힘든 가격이죠~
요즘 기장이 고속도로가 뚫리면서 여기저기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꼼장어, 대게 등 먹거리도 푸짐하고 괜찮네요~

5회 보팅을 드립니다 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풍스페셜 사진만으로도 기죽이네요.^^

보팅 항상 큰 힘이 됩니디.
감사합니다^^

와.. 이거 비주얼 장난아니에요. 푸짐하고! 먹고싶습니다 ㅠ

가격도 만점, 비주얼도 만점, 맛도 만점입니다.ㅎ

잘 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되세요^^

상다리 휘어질거 같습니다..
입이 떡 벌어지네요!!

저렴한 가격에 상다리가 휘어집니다.ㅎ

침이 꿀꺽꿀꺽 삼켜지네요.. 야밤에...ㅋㅋㅋ

이 시간에 보시면 아니 되옵니다.
하지만 진짜 가성비 좋은 곳 이랍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