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주의] 손잡는 방법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18.02.04)

in #kr7 years ago

image
designed by @tata1


오늘은 우리가 연인, 친구, 가족과 길을 걷다 보면
손을 잡게 되는데 손잡는 방법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을 알아 보겠습니다.

● 평소 손잡는 유형을 선택해 주세요

image


● 일방적으로 손을 잡는 타입

image

당신은 배려심이 깊고 열정적인 사람입니다!

-타인에게 맞추기 위해 스스로 바꿉니다.
-상대방이 거짓말을 하면 금방 알아챕니다.
-어떤 일이건 남에게 부담주기를 싫어합니다.


● 깍지 끼고 손을 잡는 타입

image

당신은 로맨틱하고 사려깊은 사람입니다!

-겉으로는 강한척 하지만 속으로는 위로받기를 원합니다.
-처음 보는 사람앞에서 낯을 많이 가립니다.
-행복한 일은 주변에 퍼뜨리고, 슬픈일은 어떻게든 혼자 숨기고
해결하려 합니다


● 약하게 깍지끼고 손을 잡는 타입

image

당신은 순수하며, 거짓 없는 사람입니다!

-은혜를 입으면 두배로 되갚아 주려 합니다.
-연예와 직업에 있어서 자신만의 생각이 뚜렷합니다.
-거짓말을 잘 못해서 감정이 얼굴에 다 드러납니다.


● 손을 쥐듯이 잡는 타입

image

당신은 내성적이며 친절한 사람입니다!

-당신은 솔직하고 거짓말을 싫어합니다.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합니다.
-낯선이들 앞에서 차갑고 조용한 편입니다.

출처: https://kr.vonvon.me/quiz/731?utm_source=kakaotalk&utm_medium=plushome&utm_campaign=kr731&utm_content=2018-01-30&utm_term=kakaotalk_mf_1365&grt_origin=kakaotalk_plushome_kr731_2018-01-30_kakaotalk_mf_1365__from#question

image


● 이전포스팅

시원하게 뻥 뚫어드립니다.

Sort:  

저와 얼추 맞것같아요
재밌게 테스트하고갑니다
보팅하고가요^^

재밌게 보셨다니 다행이네요.
날씨가 너무춥네요. 건강 유의하세요^^

저는 일방적으로 손을 잡는 타입을 했는데요~
제 성격과 맞네요.ㅎ

전 로멘스하고사려깊은 사람이네요 ㅎㅎ

짱짱맨 태그 보고 왔는데요.
응원+대글+보팅하고 가용!~^^
나중에 제 포스팅에도 한번 놀러오세요!~

네. 놀러갈께요.
오후도 즐거운 시간되세요^^

즐거운 스티밋!
힘내세요 빠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01.60
ETH 2452.4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