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관련 좋은 글들, 페이스북에 링크 걸어 주세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즘 땡글, 스팀이나 체인톡에도 자주 글을 올리지 못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페이스북에 보내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에 대해서 좀 더 쉽게 대중적으로 알리는데는 기존 SNS 서비스가 더 유리한 것 같고,
링크되는 글에 대한 요약 정보가 자동으로 보여지니, 이것도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더리움에 관련된 최근 소식이나 기타 관련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꼭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www.facebook.com/groups/ethereumkorea/

스팀에 이더리움이나 이더리움을 베이스로한 dapp에 관한 소개글 등이 있으면 위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링크를 올려주세요. 저의 미력하지만 가지고 있는 스팀파워 100%로 업보트하겠습니다.

지난 1달동안 총 회원이 2000명이 넘었고, 액티브 멤버도 1800명이 넘었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린 스팀글 링크를 보고 스팀에 처음 오게 되는 분들도 계시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Sort:  

페이스북은 하지 않는데...
저도 들어가보겠습니다~항상 좋은 정보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인해서 잘 보고 있습니다. ^^

오랫만에 뵙습니다!

steemkr.com 에 대해서 보안 이슈 검토를 해주셨었는데..!!
곧 말씀하신대로 면밀하게 보안 측면에서 검토가 진행될 것 같습니다 :D

잘 진행이 되고 있는 모양이군요. 축하드립니다.

항상 좋은글 잘 보고 있습니다. ^^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관심분야가 분야다보니 도움이 될 이슈에 대해서는 정보가 부족합니다. 유능한 분들이 충분히 많으시니 좋은 커뮤니티 만들어 가실 것이라 믿습니다.

격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오셨네요. 스팀잇 처음 시작할 당시 @atomrigs님께 조언을 얻어 지금까지 꾸준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암호 화폐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여 도움은 드리지 못하는 게 아쉽네요..

네 오랜만이네요. 페이스북을 거의 써보지 않다가 하게 되어서 신경을 많이 쓰다 보니 다른 곳에는 글을 거의 쓰지 못했네요. 페이스북에는 그냥 링크만 거셔도 됩니다. 꼭 본인의 글이나 코멘트가 있어야 되는 것은 아니니 부담갖지 말고 공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아톰님 노고덕에 페북에 양질의 자료가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냥 열심히 할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atomrigs 님 감사합니다. 얼른 가입해야 겠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더사랑 만큼이나 항상 정보에 목말라 있는데, 또하나의 물고를 터주시는 군요~ ^^

stk1님 글 링크도 좀 올려주세요. 감사드립니다.

^^ 이더랑 직접연관 있는글이 몇개 없어성. ^^ 조금전 페북에 소심하게 인사 한줄 남겼어요^^
항상 많이 감사 드립니다.~

직접 관련이 없어도, 블록체인 일반에 관한 글도 좋습니다.

현재 가격으로 저의 풀보팅 밸류가 $4.24 이군요 ㅋㅋ 아직은 그래도 쓸만 하군요.

페이스북 친구추가 하고 정보 받아 봐야겠네요.
좋은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