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in #kr3 years ago

yunasdiy-Dreamland-2018-02-19-gif.gif

어린이날 선물로..

휴일 외출을 했다(흠?)


거대한 쇼핑몰에 가게 되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심상치 않았다.

..

왜 저 아이는 땅바닥에 앉아 있을까.?

왜 저 아이는 울고 있을까?

..

이건 세대가 변해도 변하지 않는것중 하나인거 같다. ㅋㅋ


쇼핑몰 내부를 돌아다니던 도중 레고같은 장난감 모아둔 곳 근처를 지나갔는데

...

사람이 진짜 바글바글

사람 무시무시하게 많았다.

이게.. 어린이날 버프인가.

내부에도 사람많고, 당연히 계산대 기다리는 줄은... ㅋㅋㅋㅋㅋ

..
기분탓인가? 부모들 표정이 그리 밝지 않은듯


벌써 하루가 끝났다니..

지금 내 표정도 그리 밝지 않다.


요약

  1. 어린이날
  2. 사람 많음
  3. 벌써 끝남 ㅠㅠ
Sort:  

어린이날은 어딜가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정신없이 오늘 하루가 벌써 끝남ㅠㅠ

휴일 어디갔나요 ㅠㅠㅠㅠㅠ

저도 아직 마음은 어린이인데!!!!!! 나도 선물 받고싶은데!!!!!! 뿌에에에에엥!!!!!!! ㅋㅋ 저흰 북적대는 시간 피해서 늦은 저녁에 뭘 사줄랬더니 문구점도 문닫고 편의점에서는 다 품절이라 내일 사주기로 약속했답니다 ㅠㅠ

와 진짜 ;; 사람 어마어마 하던데 품절된게 이해가 갈정도였죠.

내일은 아이가 원하는 선물이 있기를!!

거기 동네 큰 마트 다녀왔나보군 ㅋㅋ
형이 굳이 왜 거기를 오늘?????????

형이 굳이 왜 거기를 오늘?????????

어?? 합리적인 의심이다!!
@asinayo 해명해! 해명해!!
이제그만 숨겨둔 자식들 공개하자 ㅎㅎㅎ 아진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임머신이 있으면 미래가서 볼수 있을듯...
...............미래에는 있겠지?

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가본거야

역시 파괴왕!!!
아이들까지 마구 울렸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송이녀석들 부모님의 마음을 자극해야지!

어린이날 풍경은 변한게 없군요^^
그래도 전 다시 어린이가 되고 싶습니다. ㅠㅠ

저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린이날 ㅠㅠ 어른이날이라 좋기도 했는데ㅜㅜ 이제 곧 올 주말을 기다려야죠..!!

우리에겐 주말이 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