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투자

in #kr3 years ago

yunasdiy-Dreamland-2018-02-19-gif.gif
떡쌍... 꿈을 꾸자..

안녕하세요. 흔하디 흔한 호구 입니다.

저번 포스팅으로 떡락한 어느 잡코인을 들고 있었는데요.

참고자료 1

image.png

그 당시 선택지는 3가지였습니다.

  1. 패닉셀
  2. 존버
  3. 물타기

저는 여유롭게 3번을 선택했습니다. 전 이제 애송이가 아니거든요. ㅎㅎ

그 결과

참고자료 2

image.png

존버는 승리하지요.
물타서 평균가를 10원 낮춰서 일까요?
이득을 보고 있네요.

여기서 털어낼까 잠깐 고민했었지만, 분위기가 심상치 않음을 감으로 느꼈습니다. 바로 끄고 일에 집중했지요.

참고자료 3

image.png
하핫 녀석 ㅋㅋ 아 걍팔껄 젠장 ㅋㅋㅋ 아까는 분명 -4%였는데

어쨋든 좀 더 존버하면 하늘 뚫은것 같네요. 참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을 위한 다음 픽은

'옵저버' 입니다

이름도 좋고, 차트를 보아하니 막 엄청 고점도 아니고, 가격도 싸보여서 골랐습니다.
아 그리고 혹시 상장폐지되는지 검색도 해보세요.

제가 감이 좋아서 시린토큰을 피해서 다행이지.. 시린토큰 샀으면.. 어후 ㅋㅋ 검색을 생활화 합시다.

어쨋든 옵저버 토큰 차트를 분석한 결과

참고자료4

image.png

날라갈 것같네요.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이제 사야하는데 감좋은 사람들이나 차트 분석하시는분들은 적당한 지점을 골라 사시던가. 타이밍 봐서 들어간다거나 하시잖아요?

근데 저같이 보통 인간들은 그런거 못합니다.

발끝에 사서 머리에서 판다. 말은 쉽죠. 현실은 무릎에 가서 어깨에서 파는것도 힘들어요.
그러니깐 지금(허리)에 사서 배꼽쯤 판다고 생각합시다.


그러니깐 저는 지금 보고있는 가격에 그냥 사버리는 겁니다.

물론 처음부터 막 들어가면 막 상처입으니깐. 적당히 정찰대를 보내야하는데요.

참고자료 5

image.png

정찰대는 그냥 각자의 판단으로 적당히 보내세요.

뭐.. 많이올라가면 대충 팔고, 떨어지면 대충 더 사면 됩니다.

자 모두들 옵저버 풀매수 ㄱㄱ


요약

  1. 호구가 되는 지름길 설명
  2. 따라사는건 말리지 않지만, 추천하지 않습니다.
  3. 암튼 오브스 탈출좀
  4. 아 솔직히 스텔라 좀 더 떡상좀.. 아직 멀었다..
Sort:  

딴짓말고 스파업해라 ㅋㅋ

아 진짜 스파업이나 하는건데ㅋㅋㅋㅋ

아시나요님, 자기가쓴 포스팅 쭉 볼수있는 방법좀갈켜줘요. 쓰블스팀에 검색해도 잘 안나와요. 예전에아시나요님이 스팀에서 그런 프로그램만드셨던거 같은뎅

자매품 잡스팀도 살아있네요.

https://asinayo.gitlab.io/jabsteem/

워낙 개떡같은 이름으로 지어나서 뭔기능있는지 저도 까먹음

아 전설의 시빠 말씀이시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asinayo.github.io/sibba/

여기 접속하셔서 아이디 입력하시면 됩니다.
무척 구리니 이해해 주세요 ㅎㅎㅎ

모두훌륭해용. 저같은 단순이에게 딱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와~! 이거 개좋음♥
아시나요형 완전 능력자였구나!!
파괴만 하는 게 아니었어!!!

헐ㅋㅋㅋㅋ 고마벙

옵저버 형보다 싸게 들어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ㅋㅋㅋ 이미좀 더 떨어졌던데 ㅜㅜㅜㅜㅜㅜ

image.png
앗싸 나는 수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아직 안팔았으면 형도 파랗겠네 ㅜㅡ

호구흉아~ 화이팅!! 나두 요즘 호구되는 느낌... 왜 사는것 마다 물릴까~ ㅋㅋㅋㅋ

누가 우리돈 먹는거지 ㅜㅜㅜㅜㅜ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956.43
ETH 3320.30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