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초보도 할 수 있다!! 작곡!! #5

in #kr6 years ago

코감기에 걸리시다니 몸조심하시지!!! 그리고 ㅋㅋㅋ 신나는 님이 누군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좀 피곤해서 자고 일어났는데 눈뜨자마자 보는 포스팅이 신나는 나비송이라니 !! 대단합니다.
영상제작 + 편집 + 애정 ㅋ ㅑ 3박자의 포스팅 대단합니다. 엄청나게 고생하신게 느껴지네요

실은 따라해야하는데 ㅠㅠ 머리속으로만 따라하고 있습니다. ㅠㅠ 그래도 여유가 생기면 꼭 따라할겁니다!!!

Sort:  

매일 진행하시는 옆동네 신나는 천재개발자에 비하면 부끄러울 정도입니다. 편집이 너무 귀찮았는데, 아시나요님의 gif에 영감을 얻고 새로운 편집툴 찾으면서 하다보니 재밌더군요 ㅋㅋ

름믓은 언제나 열려있으니 천천히 오세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824.15
ETH 2965.8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