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왕초일기 - 불행 뒤에 찾아오는 행복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를 여러번 타봤지만

와.. 비행기 많이 타보셨군요. 부럽습니다.
그리고 ㅋㅋㅋㅋ 왜 job 말고 이상한 단어를 쓰는지 저도 이해가 안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수수료가 뭐이리 비싸 ㅋㅋㅋ 사기당하셨네요. 그래도 그만한 값어치 맛을 느끼셨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입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 타다가 거지됬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인출할때 기본 수수료가 220바트 랍니다 ㅠㅠ
그런것도 모르고.... 에이... ㅋㅋㅋㅋ

이 분도 너무 즐거워하시네요ㅋㅋㅋ

즐겁다니 너무 다행이네요 ㅋㅋㅋㅋㅋ
어디가 웃음포인트였지...

저도 참가할건데 그럼 거지팸에선 세 명째? 뉴위즈형이 혹시 하면 네 명이겠네요ㅋ

거지팸이 1등에서부터 3등 다먹는게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김칫국 들이키심 안 됩니다. ㅋㅋ

김칫국이 제 전공이라서 ^^
무튼 김칫국마신 모든 시험은 낙방을 하더군요.............. ㅠㅠ 엉엉 미리 울어야지

ㅋㅋㅋ 즐거운 글에는 즐거운 댓글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832.40
ETH 2912.20
BNB 525.3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