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링피트

in #kr3 years ago

yunasdiy-Dreamland-2018-02-19-gif.gif

오늘도 난

꿈속에서 운동한다


어느 옛날

image.png

헬창 드래고와

image.png

말하는 링은 친구였다.

근데 어떠한 이유로 드래고는 링을 배신때리고 봉인시켜버린다.

그리고 얼마뒤 (모름) 주인공을만나 링 의 봉인이 풀리고

드래고를 막기위해 여행을 떠난다.


링을 얻은 주인공은

고통에너지로 악당들을 물리치며 드래고를 계속 저지한다.


링과 주인공은 자신의 한계를 느끼지만

지나가던

하체조지는 친구
팔 조지는 친구
복근 조지는 친구
균형 조지는 친구

를 만나 더욱더 고통을 느끼며 강해져간다.

그리고 링의 잃어버렸던 능력도 되찾아

길가다가 점프도 하고

배타고 강을 건너고,

말도안되게 날라다니며 드래고를 쫓는다.


하지만 우리의 비겁한 드래고

하체,팔,복근,균형 조지던 친구들을 오염시켜서 자기편으로 만들고,

그들로 우리의 친구 주인공을 매우매우 괴롭힌다.

덕분에 골고루 고통받다가

하체

복근
을 집중적으로 고통을 받게 된다.

우리의 주인공은 친구들을 되찾고 드래고를 무찌를수 있을까?


이게 스테이지 20까지의 스토리

링피트 해보니깐

운동과 거리를 둔 사람기준 (나 아님)
초반에 욕나올정도로 힘들다.

한 일주일정도 고통받으면 적응 되는데,
20일 정도 지나면 안하게 된다.

그러다가 1년정도 다시 지나면 하게됨.

하루 대충 20~30분정도 하는거 기준 한달에 2키로 뺄수 있다.
하지만 장염걸리면 일주일안에 2키로 빠질수 있다.
하지만 급격한 스트레스 받으면 2주일안에 3키로 빠질수 있다.

... 링피트 좋다.


요약

  1. 링피트의 흥미진진한 스토리 ( ~20스테이지 )
  2. 링피트 열심히 하면 살뺄수 있다!.
  3. 이제 여름이니깐 나가서 뛰자.
Sort:  

start success go! go! go!

감사 ㄱㄱ!

저랑~ 같이 열심히 땀흘리면서 쌀빼요!!!!!
저희도 할수 있습니다!!!!

..하...할수..있다...아?!!!

운동하란 말이지?ㅋㅋㅋㅋㅋㅋ

운동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마음먹은지.. 몇년..

ㅋㄱㄲㅋㅋㅋㅋ
그러니까 다이어트 할거면
힘들게 운동하지말고
장염에 걸리거나 스트레스를 받아라 이거지??ㅎㅎㅎ

크.. 단기간에 살뺄려면 장염 직빵이야. 장청소도 되고 개이득.

그리고 스트레스는 진짜 다이어트의 꽃이지
한달만에 10키로 쌉가능

살빼서 뭐하려고?? 봐줄 사람은 있구? ㅋㅋㅋ

형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ㅠㅠㅠㅠ 으헝헝 ㅠㅠㅠ

흥미진진 스토리 빨리 풀어줘 ㅋㅋㅋ

아시나요형 나 물어볼게 있는데
예전에 스팀오토 자동 보팅 걸어놓은게 계속 작동하는데 이거 어떻게 해지해?ㅠㅠ

https://steemdb.online/

스팀오토 주소가 바뀐걸로 알고 있는뎅
요기서 로그인 한 다음에 해지하면 되지 않낭??ㅎㅎㅎ

오~ 땡큐 땡큐~!!

오 멋졍

링피트 이거 스토리 우려먹기 쩔어서..

풀수가 없어. 그전에 내가 지쳐 쓰러짐. ㅋㅋㅋ

형 크기에 뛰면 무릎아작난다 빨리 걷기해 ㅋㅋㅋ

링피트로 단련된 나의 근육들이 나의 무릎을 감싸서 보호해준다!

어디한번 한달만뛰어보시지 ㅋㅋㅋ

크킄 아 비와서 못뜀크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383.41
ETH 3119.3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