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롱한 자태가 나를 비추네

in #kr4 years ago

20210303_211135~2.jpg

갤탭빅찬스 로 구입한 키보드 커버가 도착했어형들!

아.. 진짜 너무 좋다.

지금 글도 갤탭과 키보드 커버로 작성하는거야 ㅠㅠ

이제 더 열심히 일하고 영양가있는 삶을 살 수 있을것 같아 ㅠㅠ. 이제 정말 책도 열심히 봐야지

물론.. 사진 올리는것도 더럽게 불편하고

텍스트 파일 하나 생성하는것도 불편하고

좌식 책상에 앉아서 하니 허리 부러질것 같고,

거북목이 될것 같거나

터치패드 햇갈려서 창 막 닫히거나 다른 창 가거나

단축키 몰라서 버벅여서 겁나 짜증나는 정도?


너무 좋아 형들 진짜야. 내일도 회사 들구가서 신나게 일해야지 ㅎㅎ

아 이미 상상속에선 인텔리하게 사는 모습이 그려지고 있어 ㅎㅎ

그럼 형들 굿밤해.

Sort:  

데탑처럼 쓰는 거 짱이다! 나도 업그레이드할까?ㅎㅎ

당연히 데탑보다 불편하긴한데

컴 귀찮아서 안키고 깔짝 깔짝 하는정도면
굿굿 베리베리굿

와 영롱합니다. ㅎ

활용성은 ㅎㅎ

어쨌든 기분좋습니다 ㅎㅎ

지름신은 언제나 아시나요형과 함께 하네 ㅎㅎㅎ

질러라..!
그게 진리다!

사진만 봐서는 노트북 같군요..

덱스모드까지 함께하니 ㅎㅎㅎㅎ

이제 풀야근만 때리면 되겠네 ㅊㅋㅊㅋㅊㅋ

젠장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형들 진짜야. 내일도 회사 들구가서 신나게 일해야지 ㅎㅎ

좋은지 내가 확인해 줄께~ 나한테 보내봐?
그리고 회사 들고가서 신나게 일한다고? 거지말 자꾸하면 혼나~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 : 10초 자랑하고 끝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아.... 신..나게...일...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92.82
ETH 2563.5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