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도 아닌데 이렇게 덥다니

in #kr3 years ago

kiwifi_2018-08-05-jungu.JPG

여름 너 무 더 워

에어 컨을 틀어.


어제까지만 해도 아침에는 살짝 쌀쌀한 편이어서

괜히 얇게만 입었다가 몸이라도 안좋으면 안되는 시기라

얇은거라도 하나 더 걸치고 다니는데..

오늘은 진짜 아침부터 덥더라.

아침부터 육수 흘릴뻔 ㅋㅋㅋㅋ


그러다가 점심.. 정말 피크.

진짜 더웠어. 보통 점심먹고 산책이라도 하는데
이건 아니다 싶더라.

그나마 다행인건 습도가 높지 않다는점?


그래서 바로 사무실 에어컨 ㄱㄱㄱㄱ

에어컨은 정말.. 신이주신 선물이야 ㅠ___ㅠ

설마 코로나 때문에 에어컨 금지하지 않겠지?

그러면 진짜 코로나 보다 더워 죽을듯


ps 집에서는 에어컨 못틀음. 사무실 짱짱.. 야근해야하나..


요약

  1. 너무 덥다.
  2. 에어컨 사랑해
Sort:  

start success go! go! go!

감사합니다!

아~ 진짜 오늘 덥더라구요 ㅠㅠ 집에서 뜨거운국물에 밥 먹으니 땀이 줄줄줄;;;; 저녁에는 시원하게 냉면 만들어먹었네욤 ㅋㅋㅋ
이럴땐 에어컨이 짱이쥬~~~

오늘도 에어컨덕분에 살았습니다. 으아으아캌ㅇ

저희도 어제 처음으로 에어컨 틀었습니다
육수 마니 흘렸죠^^

집에서도 틀고싶지만 틀수없는 상황 ㅠㅠ

그래도 선풍기가 있어서 행복하지요

뭘 이정도로 덥다고 그래? 흉아도 더위에 약하구만~ ㅋㅋ

이미 몸에 두터운 지방을 입고 있어서 ㅠㅠㅠㅠ 벗고 싶지만 벗겨지지 않아 ㅠ______ㅠ

캐리어에게 노벨평화상 줘야함!! ㄹㅇ

에어컨 없었으면 불쾌지수 상승해서 세계3차대전 진즉에 일어났을듯 ㅎㅎㅎ

3차대전 인정 어 인정. 동의 어 보감.

오늘 퇴근길 지하철 에어컨 안틀어줘서 ..

육수가 콸콸콸

이 모든 영광을 윌리스 캐리어님에게!!!!!!!! 저도 최근들어 처음으로 등에서 육수가... 요즘...데오드란트 필수입니다. ㅎㅎ

아.. 지하철 손잡이 잡기.. 부끄러울때

데오드란트만 있으면 든든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