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 뽑기

in #kr3 years ago

holang2_calligraphy_2018-02-05-Resize.jpg


대부분의 형들이 알고있는 스팀코인판 뽑기

무료뽑기와 유료뽑기가 있어.

(참고로 여기 에서 가능 스팀키체인필요)


처음에 알게됬을때, 당연히 난 무료뽑기만 했지.
근데 이게 확률이 진짜 똥이야.
(50개의 뽑기중 34개가 꽝)

무료뽑기는 하루에 한번밖에 안되... 나 한 보름동안 꽝만나와서. 그냥 스캠인가 싶었던적도 있거든.

그러다가 한번 당첨되고 흥분해서 바로 유료뽑기도 엄청 질렀었지.
(스팀 쌀때, 스팀 : sct = 1 : 10 정도였을때)

지금은 비싸서 못지르고..


어쨋든 요새도 하루일과의 끝을 무료뽑기로 끝내.

어제도 평소처럼 뽑기하러 들어갔는데...

image.png

아.. 잔인하더라.

1개남았는데 100% 꽝.

ㅋㅋㅋ 그래서 안뽑고 튐.


그리고 오늘

방금들어갔는데,

image.png

어제 안뽑고 튀어서 그런가

오늘은 기회조차 안주더라. .. 야박해 ...ㅠㅠ..

그래서 아쉬운데로

유료뽑기 할까 했는데

비싸네? ㅎㅎ ㅌㅌ


요약

  1. 스팀코인판뽑기.
  2. 망함
  3. ㅌㅌㅌ
Sort:  

안녕하세요 asinayo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ㅋㅋㅋ. 꽝밖에 안남았는데 하게 되는 이상한 시스템임.ㅋㅋㅋ
혹시나 모를 오류를 기대하며.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자존심으로 안뽑았지 ㅋㅋ

start success go! go! go!

감사해요 ㅎㅎ

와! 이런것도 있었네요~?
저도 한번 해봐야겠어욤 !!

유료는 비싸니깐 가볍게 무료뽑기만 하세요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승률을 파괴한다!!!!!!!!!!ㅋㅋㅋㅋ

크크크킄 이거이거 100% 꽝인걸!

뽑기권 4천개른사용한 한때 뽑기왕마이도 뽑기가비싸서모답니다 흑흑

뽑기 못해요

흉아는 아무것도 하지마!! 그냥 숨만 쉬고 살어~ 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되 다 부셔버릴꺼야 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어제 오늘 연속으로 "sct.ups로부터 5% 만큼 보팅" 당첨된 1인 입니다. ^^
보니까 뭔가 살짝 배치된 조합이 느껴진다고나 할까 ㅋㅋ

전 귀신같이 꽝만 나오던데요 ㅋㅋㅋㅋ

뽑기판도 파.괴.한.다.

크크킄 뽑기판도 이미 틀렸지 크크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800.25
ETH 2449.72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