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노스포) 감상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ast year (edited)

image.png

느슨해진 영화계에 긴장감을 주는 범죄도시3

분명 뻔한 스토리일텐데

그냥 보게되는 영화

보기전까지 예고편도 안보고, 무슨내용인지도 안찾아봄.

아무것도 몰라도 그냥 보는데 아무런 지장없으니 상관없다.

당연히 1,2 안봐도 크게 상관없을듯.

이번 주된 내용은 마약.

전작과는 다르게 메인빌런1과 서브빌런1
이렇게 2명인것 같아.

그래서 그런지 전작 에는 메인 빌런이 겁나 강력했는데,
이번 3 빌런은.. 뭔가 좀 약한듯 하면서도 아쉬운 느낌이 들어.

전작들보다 잔인함은 좀 덜한것 같고,
웃긴장면은 좀 더 있었던거 같아.

액션은 자잘하게 많음.

근데 익숙해져서 그런지 모르는데, 중반부쯤 지루함을 잠시 느꼈던거 같아.

마동석, 빌런1, 빌런2 이렇게 시점이 왔다갔다 해서 그런가 ?

여튼 만족했던 영화.

강추 까지는 아니지만 추천추천


마지막 쿠키영상 1개 있어
영화 끝나고 1분안쪽에 나오니깐 화장실 급해도 조금만 참자

Sort:  

빌런이 좀 거시기 하죠?

많이 아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셨군요

음성녹음이 좀 이상했음 ㅋㅋ 근데 재밌었음 ㅋㅋ

음성 그랬나? 소머즈네

영화관에서 봐? 말아?
OTT로 봐?

OTT로 보면 여자친구랑 한 공간에서 같이 보게 될테고,
그럼 내용이 잘 기억 안 날텐데...음...

영화관에서 봐야하나

제..제길 극장으로 튀어가랏

영화관에서 봐도 돈아깝다는생각은 안듬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