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는놈

in #kr3 years ago

dorothy.kim-01-2018-03-01.jpg

요새 예능같은거 찾아보는게 귀찮아서 잘 안봐

크라임씬, 대탈출 같이 나를 불태울수 있는게 아니면 잘 안보지.

하지만 이런놈이라도 자주 챙겨보는게 있어.

그건 바로

런 닝 맨

..

마치 옛날의 개콘처럼

일요일 마무리를 하는 느낌이랄까.

웃다가 .. 런닌맹 끝나면 허무해.

이세계에서 깽판치다가 현실로 끌려 온 느낌?


아무튼..

런닝맨에서 가장 핵심 인물... 이라고 한다면

이광수

라고 생각하는데 ..

..아..

하차한데..

아..

망했어.

이제 어떻게해.

기자들이 이상한 기사 쓴다고 생각하고 싶다.

과거 김종국, 송지효 처럼 그냥 해프닝이었으면 좋겠다.

아 이광수

안돼...


요약

  1. 런닝맨에서
  2. 이광수가
  3. 하차한데 ㅠㅠ
Sort:  

아~~~ 우리집엔 티비가 없..... ㅠㅠ;;

앗...아 ㅠ___ㅠ

주말에 집에서 그럴래??????

ㅜㅜㅡㅜㅜㅜㅜㅡㄴ 탈출하고싶다

런닝맨에 광수가 없으면 무슨 재미로??ㅋㅋ
근데, 오이의 3자리 제목 따라하기?ㅋㅋㅋ

광수가 핵심인데 ㅜㅜㅜㅜㅜㅜ

쓰다보니 세글자네ㅋㅋㅋ

음... 광수가 없는 런닝맨은 도보맨이 아닐런지... ㅎㅎ

ㅋㅋㅋㅋㅋㅋ 맞아요 ㅜㅜ

런닝맨을 왜 보는건지... 이해 못하는 1인~ ㅋㅋㅋ

런닝맨 겁나 재미있어 형ㅋㅋㅋㅋ

나도 이거 기사 봄 ㅠㅠ 충격
런닝맨 최애캐 중 한명이었는데 ㅠㅠㅠㅠ 졸잼이었는데 까빙

홍철없는 홍철팀 같은 느낌 ㅜㅜㅜㅜㅜㅜ

런닝맨 아직도 하는구나;;;
티비 안본지 너무 오래됨;;ㅋ

진짜오래하는듯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