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

in #kr3 years ago

heeyaa35_2021-05-01.png


고맙소~ 고맙소~

김호중의 '고맙소'가 울려 퍼진다.

젊은 나에게 어울리지 않지만, 이게 내 모닝콜이다.

존나 피곤하지만 먹고 살기 위해 좀비처럼 몸을 일으킨다.

양치 모닝X를 하고, 세수와 머리를 감는다.

하지만 아직도 피곤하다.


대충 준비끝 출근하러 떠난다.

아직 아침에는 쌀쌀하다.


지하철에 올라타서 자리에 앉는다.
피곤해서 잘까 하지만 금방 갈아타기에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다.


여러번 갈아타고 나서야 회사에 도착한다.

..

아!

..

..

개피곤 으아아아악 하루종일 피곤해써 으으아ㅏ카카카ㅏ킄
어제 런닝해서 그런가 너무 피곤.
진짜 근성없었으면 쓰러졌을듯 자고 싶다 으아아아아카카아아카

어쨋든 하루를 버티고 퇴근후 즐거운 휴식.
하지만 빨리 자야지
겁나 피곤하다


요약

  1. 아 피곤해
  2. 피곤하다 으앜!!!
Sort:  

저도 오늘 겁나 피곤했어요 =_=

피곤아.. 가라!

누가 젊다는거지??????????????????????

저염 저염 젋어염 .....

피곤에 절은거겠지 젊은게 아니라

아 저번주 까지는 쌩쌩했는데 ㅎㅎㅎ

오늘 금욜이잖어~ 힘내^^

금요일이라 ... 살았다!

오늘의 요약은 아 피곤해군요^^ ME TOO!!! ㅠㅠ

주말.. 신나가 쉴겁니다 ㅎㅎㅎ

인생은 원래 피곤한거야~~ 힘내!!

피곤...멈춰!!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8.04
ETH 2570.49
USDT 1.00
SBD 2.79